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 |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시공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천연 원목마루 덕분에 아이의 건강 걱정 덜었어요”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장승훈‘인턴기자’ ||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2271-3777)

2007. 02. 14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울퉁불퉁하던 비닐장판을 걷어내고 살균 및 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의 친환경 소재 바닥재로 시공한 거실.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원목마루를 거실에서 주방까지 연결해 시공한 덕분에 공간이 훨씬 넓고 깔끔해 보인다.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딸아이가 이제 막 기어다니기 시작했는데 재미를 붙인 탓인지 집안 곳곳을 정신없이 기어다닌답니다. 혹시라도 떨어져 나간 바닥에 긁히거나 울퉁불퉁한 면에 걸려 다칠까봐 늘 조마조마해요”
6개월 된 딸 지원의 재롱에 하루하루가 행복하다는 정윤주(27) 주부는 이런 걱정을 덜어줄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여성동아’에 도움을 요청했다.
올해로 결혼 2년 차인 정씨는 아이가 이제 곧 걸음마를 배우기 시작할 텐데 낡고 지저분한 장판 때문에 이만저만 고민이 아니었다고.
구정마루에서는 정씨의 집에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살아 있는 오크 컬러의 천연 원목마루를 시공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거실로 만들어주었다. 내추럴한 분위기가 나는 오크 컬러는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을 줘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 또 바닥재 표면이 살균과 항균 효과가 있는 은나노 성분으로 코팅돼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발에 닿는 촉감이 부드럽다. 낙서를 해도 쉽게 지워져 청소하기 편하며 더러움이 잘 타지 않는 것도 장점. 접착식 시공방식으로 하루면 모든 공사가 끝나기 때문에 거실 바닥을 바꿀 때 번거로움을 줄였다.
원목마루 시공 후 기분까지 환해질 정도로 깔끔해진 집에 들어설 때마다 기쁘다는 정씨는 “무엇보다 딸아이가 안심하고 놀 수 있는 공간이 생겨 엄마로서 더 없이 행복하다”며 환하게 웃음 지었다.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before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48만5천원(11평 걸레받이 포함)
시공비 33만원(11평 x 3만3천원, 독자부담)
총 1백81만5천원


구정마루 오크시리즈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정윤주씨네
오크의 자연스러운 나뭇결을 그대로 살린 바닥재.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크 골드(Oak Gold), 클래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오크 앤틱(Oak Antique), 부드러운 카푸치노 컬러가 돋보이는 오크 카푸치노(Oak Cappuccino), 코코아 컬러가 차분한 분위기를 내는 오크 브라운(Oak Brown), 우아한 레드와인 컬러의 오크 와인(Oak Wine),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오크 그레이(Oak Grey) 총 6가지 색상이 있다.

구정마루 무료 마루시공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자격 10∼30평대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가능)
응모요령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여성동아>로 보내주세요.
시공기준 거실과 주방의 바닥부분 12평을 무료로 시공해드리며, 협찬 품목은 오크, 체리, 비치,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 워시 등 6가지입니다.
독자부담 시공비(평당 2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3가 139번지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무료시공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해드립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