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사임당 인현진 라인

한방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기획·한여진 기자 / 글·백민정‘프리랜서’ || ■ 사진제공&문의·사임당화장품(080-422-7942)

2007. 02. 08

한방 성분이 건조하고 탄력 잃은 겨울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한방화장품 사임당의 인현진 라인을 만나보자.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 화장품 브랜드, 사임당
사임당 인현진 라인

사임당화장품은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한방 재료와 피부 타입을 고려해 만든 맞춤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방화장품 브랜드.
1백여 가지 한방 재료로 만든 다양한 화장품이 있으며 중성, 건성, 지성 등 피부 타입별로, 피부 고민에 따라서도 각기 다른 라인으로 나뉘어 있어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사임당의 대표 제품에는 탄력·수분·청정·미백 등 피부 문제에 맞추어 8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사로매 라인, 홍화씨 추출물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기능성 제품인 인현진 라인, 한방 원료와 생약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로생 라인, 한방 성분으로 만든 메이크업 제품인 사임당 라인 등이 있다. 각각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방문판매 전용 제품이다.

주름개선과 미백을 한번에~ 사임당 인현진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수시로 각질 세포가 떨어져 나가 윤기가 없어지고 건조함이 심해지면서 주름이 많아진다. 기미, 잡티 등 색소침착이 생기고 피부 속 콜라겐이 줄어들면서 피부탄력 역시 눈에 띄게 떨어진다.
한의학연구원과 사임당의 공동연구로 개발한 인현진은 피부에 좋은 한약재를 정제 농축해 만든 유리수가 들어 있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30대 이후 생기는 피부의 각질 및 건조 현상, 색소 침착, 탄력 저하 등 피부노화에 따른 다양한 현상을 예방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나노기술을 이용해 한방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해준다. 사임당 인현진 라인은 수,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윤단크림, 앰플 등 7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에 보습과 탄력 주는 인현진 라인
사임당 인현진 라인

1 인현진 수
한방 성분인 유리수와 황백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화장수. 세안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바르고 살짝 두드리듯 흡수시킨다. 120ml 6만원.

2 인현진 에센스
한방 성분인 유리수와 백지로 만든 에센스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화장수를 바른 후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다. 50ml 13만원.

3 인현진 유액
노화와 건조함으로 균형을 잃은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영양유액. 에센스를 바른 후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바른다. 120ml 7만원.



4 인현진 크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잡티, 기미를 완화하는 미백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기초제품을 바른 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아래에서 위쪽으로 두드려가며 흡수시킨다. 50ml 16만원.

5 인현진 윤단크림
한방 농축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농축 크림. 잡티, 기미 등에 효과적인 미백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준다. 60ml 28만원

6 인현진 앰플
잇꽃씨 추출물과 유리수, 감초 추출물,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아침저녁, 스포이드로 4회 정도 덜어 눈가와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분에 바른다. 7ml×8개 30만원.

7 인현진 아이크림
주름개선 성분과 황기·감초 추출물 등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적당량 덜어 눈가에 바른 후 중지로 두드려가며 흡수시킨다. 20ml 10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