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Hot Item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문형일‘프리랜서’ || ■ 사진제공·Gamma 제품협찬·세코야파리(02-546-7764) 앤클라인뉴욕(02-516-5611) YK038(02-3442-0220) 일레븐퍼센트(www.11percent.co.kr) 후즈백(www.whosbag.com) 빌리백 더블엠(02-3447-7701) 금강제화(02-3442-7764) 빈폴(02-540-4723) 롱샴(02-514-9006) 예스비(02-3445-6428) 레이크그로브by레코브(02-3447-7701) ■ 코디네이터·임수영

입력 2007.02.08 12:02:00

할리우드에서는 지금 넉넉한 사이즈의 빅백이 인기다.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블랙&화이트, 글리터링, 비비드 3가지 스타일의 빅백 코디법.
Black · White Big Bag
블랙 · 화이트 빅백을 코디할 때는 의상도 마찬가지로 블랙이나 화이트 컬러로 매치하는 것이 세련돼 보이는 코디법. 심플한 정장 차림이나 캐주얼에 사이즈가 넉넉한 빅백 하나만 들어도 스타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블랙 컬러의 코트에 화이트 컬러의 빅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준 제니퍼 로페즈.
1 블랙 스트라이프가 단정한 느낌을 주는 심플한 디자인의 빅백. 3만원대 일레븐퍼센트.
2 화이트와 실버 컬러의 가죽을 교차시킨 위빙빅백.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30만원대 앤클라인뉴욕.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블랙 쇼트 재킷과 화이트 상의·팬츠에 빅 토트백을 매치한 제시카 심슨.
1 스틸 링으로 장식된 숄더 백으로 데님 팬츠나 크롭트 팬트와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 31만8천원 금강제화.
2 반달 모양의 호보백으로 루스한 블랙 코트에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레이크그로브 by 레코브.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스키니팬츠와 블랙 컬러의 코트에 베이식한 디자인의 빅 토트백을 매치한 세련된 옷차림의 힐러리 더프.
1 반짝이는 블랙 에나멜 소재로 체인과 블랙 리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7만8천원 예스비.
2 어느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사각프레임의 빅 숄더백. 동전지갑이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31만8천원 금강제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화이트 컬러의 재킷과 스카프에 같은 컬러의 사각프레임 빅백을 든 린제리 로한.
1 메탈릭한 소재의 링이 돋보이는 스퀘어 디자인으로 주머니가 많아 실용적이다. 30만원대 빌리백.
2 가방 양쪽에 지퍼가 달려 있어 가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실용만점 소가죽 소재 빅 숄더백. 90만원대 롱샴.



Glittering Big Bag
은은한 빛을 내는 글리터링 빅백에 장식이 없는 어두운 계열의 의상과 매치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사한 글리터링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의 옷에 들면 세련된 느낌이 난다.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고급스러운 광택이 도는 빅 호보백을 매치한 케이트 허드슨.
1 샤이닝한 가죽을 교차시켜 만든 빅 사이즈의 위빙백으로 타이트한 의상에 매치하면 날씬해 보인다. 5만8천원 후즈백.
2 은은하게 빛을 내는 다크브라운 톤의 빅백으로 골드 컬러의 징 장식이 포인트. 41만5천원 금강제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블루와 그린 계열의 상의에 은은한 빛을 내는 그린 컬러의 토드백을 매치한 니키 힐튼.
1 반짝이는 실버 컬러가 경쾌한 분위기를 내는 숄더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사이즈가 넉넉해 실용적이다. 20만원대 세코야파리.
2 퀼트 소재와 강렬한 에나멜 소재가 화려한 느낌을 주는 빅 숄더백으로 블랙 컬러의 의상과 매치하면 포인트 역할을 한다. 5만6천원 후즈백.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샤이닝한 실버 컬러의 숄더백에 톤다운된 화이트 재킷을 매치한 린제리 로한.
1 로맨틱한 핑크 컬러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넉넉한 크기의 토트백. 3만원대 일레븐퍼센트.
2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빅백으로 여성스러운 스커트나 원피스에 매치하면 세련돼 보인다. 가격미정 빈폴.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풍성한 퍼에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가 화려한 빛을 내는 빅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준 제니퍼 로페즈.
1 빈티지한 느낌의 에나멜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크롭트 팬츠나 헐렁한 니트에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17만6천원 후즈백.
2 은은한 광택이 세련돼 보이는 골드 컬러의 사각프레임 백. 심플한 정장에 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30만원대 앤클라인뉴욕.

Vivid Big Bag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빅백을 매치할 때는 의상보다 밝거나 같은 계열의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눈에 띄는 옷차림이 완성된다. 베이식한 옷차림에 컬러풀한 빅백 하나만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블랙 컬러의 가죽 코트에 경쾌한 오렌지 계열의 빅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준 키이라 나이틀리.
1 강렬한 레드 컬러의 숄더백으로 지퍼 장식이 포인트. 심플한 블랙 코트와 매치해 포인트를 주기 좋다. 3만원대 일레븐퍼센트.
2 짙은 오렌지 컬러의 사각 빅백으로 부드러운 가죽 소개자 돋보인다. 20만원대 쎄꼬야 빠리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블랙 컬러의 티셔츠에 스카이블루 컬러의 빅 숄더백을 매치한 레이첼 빌슨.
1 레몬 컬러가 산뜻한 사각프레임 백으로 악어무늬 가죽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 블랙 의상과 매치하면 포인트 역할을 한다. 3만원대 일레븐퍼센트.
2 화려한 머스타드 컬러와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숄더백. 심플한 디자인의 정장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20만원대 YK038.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비비드한 바이올렛 컬러의 원피스에 옐로우 컬러의 빅 숄더백으로 화사한 느낌을 낸 린제이 로한.
1 짙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골드 링 장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30만원대 금강제화.
2 은은한 그레이 컬러와 악어가죽 패턴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빅 토트백. 심플한 정장과 매치하면 세련돼 보인다. 23만원 후즈백.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배우는  유행 빅백 코디법

퍼가 달린 니트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고 핑크 컬러 빅 토트백으로 캐주얼 분위기를 연출한 패리스 힐튼.
1 메탈릭한 바이올렛 컬러의 광택이 도는 토트백. 캐주얼한 의상에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18만6천원 후즈백.
2 비비드한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호보백. 포켓 장식이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30만원대 빌리백.

여성동아 2007년 2월 518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