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독자요청 책속부록

‘여성동아’ 독자들의 올 추석 선물 계획~

“친정 부모님, 시부모님께 이런 선물 드릴 거예요”

기획·권소희 기자 / 진행·권소희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선물상자·리박스(www.ribox.co.kr) 선물포장디자인클럽(www.wrappingdesign.com)

2006. 10. 24

‘여성동아’ 독자들의 올 추석 선물 계획~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최희수
“시부모님께는 평소 가지고 싶어하셨던 핸드폰과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시라는 의미로 인삼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에요. 친정부모님께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게 온열기능이 있는 안마의자를, 친척어른께는 화장품 세트나 홍삼 같은 건강식품을 선물하고요. 직장상사에게는 문화상품권이나 할인마트상품권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서울시 중랑구 면목2동 권미숙
“부모님께는 클로렐라나 글루코사민, 칼슘 등 건강보조식품으로 건강하게 오래 사셨으면 하는 마음을 전할 거예요. 친척어른댁에는 표고버섯 세트나 인삼 세트 같은 건강식품이나 참기름 또는 올리브오일 세트 같은 실속있는 음식선물이 좋을 듯해요.”

서울시 양천구 목2동 조향자
“혼자 계시는 시어머님께는 피부에 영양을 주는 기능성 한방화장품 세트를, 친정부모님께는 두 분이 함께 드실 수 있는 홍삼 세트를 선물할 거예요. 친척어른들과 직장상사에게는 직접 만든 음식으로 정성이 담겨 있는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강해중
“전복을 좋아하시는 시부모님께는 자연산 전복 세트를, 친정부모님께는 클로렐라 같은 건강보조제를 선물할 생각이에요. 친척어른께는 토종꿀 세트를 선물한 적이 있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메주나 청국장환 세트 같은 천연 건강제품들은 남편의 직장상사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서울시 성동구 송정동 이화선
“평소 술을 좋아하시는 시아버님께는 좋은 와인을, 시어머님께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물할 거예요. 건강이 좋지 않으신 친정부모님께는 홍삼액을 사드리고 싶네요. 친척어른께는 예쁘게 포장한 과일바구니를, 남편의 직장상사나 동료에게는 비타민제나 영양제를 선물할 예정이고요.”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윤정희
“시부모님께는 스파온천여행권을 선물해드릴 거예요. 친정부모님께는 실속있게 현금을 드리고 친척어른들께는 화장품이나 버섯 세트 같은 실용적이면서도 부담 없는 선물을 챙길 예정이고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백화점 상품권이나 주유상품권은 직장상사에게 좋은 선물 아이템이죠.”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임혜경
“나이보다 젊게 사시는 시부모님께는 두 분이 오붓하게 다녀오실 수 있도록 온천티켓을 예쁜 커플티셔츠와 함께 선물해드릴 생각이에요. 친정부모님께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글루코사민이나 철분제를, 친척어른들께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에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시는 직장상사분께는 은은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드는 아로마 향초와 오일 세트로 점수를 따고요.”


대구시 수성구 매호동 서미희
“멋쟁이 시아버님께는 명품 브랜드 넥타이를, 시어머님께는 한방화장품 세트를 선물할 거예요. 친정부모님께는 글루코사민과 클로렐라 등 건강보조식품을 사드리고 싶어요. 복분자주나 산매수 같은 주류는 친척어른들에게 인기있는 선물 중 하나죠. 직장상사에게는 인삼을 통째로 갈아만든 인삼유를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시 수영구 망미2동 권영애
“시부모님과 친정부모님께는 보약을 선물할 거예요. 친척어른께는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생활한복이나 화장품 세트가 좋을 것 같아요. 남편의 직장상사나 동료에게는 넥타이나 와이셔츠를 선물할 예정이에요.”


부산시 중구 대청동2가 오윤경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시어머님께는 경락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물해드릴 거예요. 친정아버님께는 간에 좋은 오메가가 들어 있는 건강보조제를, 허리가 안좋으신 친정어머님께는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는 건강보조제를 선물할 예정이고요. 술을 많이 드시는 남편의 직장상사에게는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벌꿀 세트가 좋을 것 같아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