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Beauty event sketch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거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자료제공·시슬리(080-549-0216 www.sisley-cosmetics.co.kr)

입력 2006.10.11 15:37:00

손의 노화를 예방해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시슬리의 핸드크림,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를 만나보자.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론칭 행사가 신라호텔 사우스윙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열렸다. 행사장은 시슬리를 대표하는 하얀 난꽃으로 장식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소규모의 설명회가 시간대별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시슬리 교육팀 김미정씨는 “손도 얼굴관리와 마찬가지로 제품을 꼼꼼히 마사지하듯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신제품에 대한 영상물을 보며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온몸의 신경을 자극하는 핸드 마사지법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에는 안티에이징 제품 론칭 행사답게 피부노화를 예방해주는 콜라겐 칵테일과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토마토, 사과, 콩, 감자, 생선 등의 요리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천연 추출물 성분이 거친 손을 부드럽게~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손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지 분비가 적고 피부가 얇아 쉽게 자극받는 부위. 차가운 바람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철에는 손에 대한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시슬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는 손에 나타나는 노화현상과 검버섯을 막아주는 핸드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노화를 예방해준다.
멜라노 형성을 감소시키는 한련꽃잎 추출물과 콜라겐 생성을 돕는 사과씨 추출물이 들어있어 손에 탄력과 매끄러움을 더한다. 자극받은 손을 보호하고 영양을 주는 시어버터, 손에 보습을 주는 글리세린, 피부에 활력을 주는 해바라기오일, 진정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과 하파고피튬 등의 천연 성분이 들어 있어 거칠어진 손을 자극 없이 매끄럽게 가꿔준다.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에이지 핸드케어

01 05 노화현상과 검버섯을 예방하는 SPF10의 핸드크림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이 적다. 건조한 손과 손목에 바르고 얼굴에 마사지하듯 꼼꼼하고 부드럽게 펴바른다. 75ml 13만원.
02 노화방지 성분의 콜라겐이 든 칵테일을 준비했다.
03 행사 참석자들이 손에 직접 제품을 발라보고 있다.
04 시슬리를 대표하는 하얀 난꽃이 장식된 행사장.

여성동아 2006년 10월 514호
Beauty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