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atural beauty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유기농 허브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기획·박미현 기자 / 사진·지호영‘프리랜서’ || ■ 도움말·아로마러버(080-555-5340 www.aromalover.co.kr)

2006. 09. 19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는 환절기.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유기농 천연화장품, 아로마러버의 퍼펙트포션을 소개한다.

유기농 허브로 만든 아로마테라피 화장품 퍼펙트포션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아로마테라피 교육기관인 ICHA(International Centre of Holistic Aromatherapy)의 창립자인 살바토레 비타그릴라가 만든 브랜드. 호주 유기농 허브를 원료로 사용하며 광물질, 파라핀오일 등 화학물질을 넣지 않은 제품으로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로마러버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다.

Skin care
클렌징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으로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먼지, 땀, 피지, 오염물질 등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준다.
1 리플레니쉬 크렌징 밀크 은은한 장미향이 나는 메이크업 리무버. 식물성 추출물과 로즈, 로즈우드, 팔마로사 에센셜오일 등이 땀, 먼지,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피지와 노폐물로 막힌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125ml 4만6천원.
2 제라늄 크렌징 젤 제라늄, 쥬니퍼 베리, 라벤더 에센셜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지성피부에 효과적인 티트리오일이 들어 있어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125ml 3만6천원.
3 네롤리 크렌징 젤 네롤리, 라벤더, 저먼 캐머마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클렌징 젤.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다. 125ml 3만6천원.




토너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클렌징 후 사용하는 스킨으로 식물 추출물과 에센셜오일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클렌징이나 마스크 팩 후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아로마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1 너쳐 파인 튜닝 솔루션 라벤더·네롤리·저먼 캐모마일 에센셜오일과 알로에베라, 로즈, 캐모마일 에센셜오일, 플로랄 워터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100ml 3만6천원.
2 리플레니쉬 파인 튜닝 솔루션 건성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로즈우드 에센셜오일과 알로에베라, 로즈·라벤더 플로럴 워터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100ml 3만6천원.
3 퓨리화이 파인 튜닝 솔루션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센셜오일과 알로에베라, 라벤더, 플로랄 워터 등이 피지가 생기는 것을 막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100ml 3만6천원.

플로랄 워터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에센셜오일 증류수로 방부제, 알코올 등의 화학 합성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화장수. 피부가 건조할 때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지며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1 네롤리 워터 네롤리 성분으로 만든 천연 화장수. 세포재생을 도와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100ml 2만3천원.
2 로즈 워터 지친 피부에 생기를 주며 건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킨다. 운동이나 사우나 후 피부가 건조해졌을 때 사용한다. 100ml 2만3천원.
3 라벤더 워터 민감성 피부나 햇볕에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 라벤더 워터. 피지 분비 밸런스를 맞춰줘 피부를 깔끔하게 유지시켜주며, 샴푸 후 모발에 뿌리면 탈모를 예방해준다. 100ml 2만3천원.





스킨 트리트먼트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인퓨즈드오일, 에센셜오일을 함유하고 있는 얼굴 전용 오일. 피부에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하거나 건조한 부위에 바르면 피부가 촉촉해진다.
1 스킨 엘렉서 라벤더, 패치울리 등 에센셜오일과 맥아, 로즈힙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에 탄력을 준다. 25ml 5만원.
2 수쓰 오일 호호바, 아프리콧 커넬, 칼렌듈라 인퓨즈드오일에 캐머마일, 네롤리, 라벤더 에센셜오일을 혼합해 만든 오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50ml 4만3천원.
3 SOS 스팟 젤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제품. 티트리, 라벤더, 쥬니퍼 에센셜오일 등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여드름 피부에 효과적이다. 25ml 3만3천원.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모이스처라이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매일 아침저녁, 스킨 다음 단계에 바른다.
1 허발 리뉴얼 아이크림 민감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아이크림. 이브닝 프라임로즈오일과 로즈 힙오일,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눈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25ml 4만3천원.
2 로즈 워터 아이젤 로즈와 허발 성분이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젤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다. 25ml 4만3천원.
3 밸런스 모이스처 젤 가볍게 발리는 젤 타입의 오일 프리 보습제로 지성피부에 적당하다. 알로에 베라와 제라늄, 라벤더, 주니퍼 베리 에센셜오일이 들어 있어 피지 분비를 조절해준다. 50ml 3만6천원.
4 서브라임 립밤 시어 버터, 코코아 버터, 아보카도오일,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있어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15g 1만8천원.
5 리플레니쉬 나이트 밤 식물성 오일, 프랑킨신스 에센셜오일, 꽃의 영양분 등이 함유돼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게 해준다. 25g 6만3천원.
6 샌달우드 · 팔마로사 모이스처 크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준다. 샌달우드, 패치울리, 라벤더, 로즈우드, 팔마로사 등의 에센셜오일과 호호바오일 등이 들어 있다. 50g 5만원.
7 수쓰 크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라벤더, 캐모마일 블루, 네롤리 에센셜오일이 들어 있어 민감성 피부에 좋다. 습진, 마른 버짐,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가 진정된다. 50g 5만원.
8 프랑킨신스 · 로즈 모이스처 크림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 재생을 돕는다. 프랑킨신스, 로즈, 패치울리, 로즈우드 에센셜오일과 캐롯, 칼렌듈라 인퓨즈드오일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50ml 5만8천원.
9 제라늄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젼 가벼운 질감의 에멀전으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제라늄, 라벤더, 사이프러스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있다. 스킨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바른다. 100ml 4만6천원.
Brand history
아로마러버 www.aromalover.co.kr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향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진 아로마러버는 아로마테라피 및 천연화장품 전문업체다. 호주 식약청에서 대체 의약품으로 승인받은 제품만을 판매하며 썬스프릿과 써스데이플랜테이션, 퍼펙트포션 등의 브랜드가 있다. 아로마러버 홈페이지(www.aromalover.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Special care
마스크 · 스크럽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없애주고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팩과 스크럽 제품.
1 퓨어 플랜트 하이드레이션 마스크 알로에베라, 캐머마일 등 식물 추출물과 샌달우드, 라벤더, 로즈우드, 팔마로사 등의 에센셜오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팩.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펴바르고 15분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50g 3만6천원.
2 베어 훼이스드 엑스폴리언트 쌀 알갱이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세포의 재생을 돕는다. 물과 1:2의 비율로 섞어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미지근한 물로 헹군다. 100g 3만3천원.
3 그린티 퓨리파잉 마스크 녹차 추출물과 천연 미네랄 성분이 든 진흙·제라늄 라벤더·주니퍼 베리 에센셜오일 허브 추출물 등으로 만든 마스크.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다. 50g 3만6천원.
4 후레쉬 훼이스드 마스크 피부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는 얼굴 전용 팩. 그린 클레이와 카올린이 노폐물을 흡수해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오렌지, 페티그레인 추출물이 피부 독소를 배출시켜주고 일랑일랑 에센셜오일이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준다. 60g 3만3천원.
5 파파야 엔자임 마스크 파파야 성분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윤기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재생을 도와준다. 50g 3만6천원.
6 시나몬 스크럽 피부에 쌓인 각질과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얼굴 전용 스크럽. 견과류 껍질과 시나몬, 카올린 파우더가 각질을 없애고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맑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50g 3만6천원.

엄마와 아기를 위한 제품
아로마러버 천연화장품 퍼펙트포션

피부 자극이 적은 순한 성분의 에센셜오일과 식물 추출물이 연약한 아기와 임산부의 피부를 보호해주며 건강하게 가꿔준다.
1 뷰티플 베이비 바텀 밤 천연 성분으로 만든 제품으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100g 3만3천원.
2 뉴 블룸 프레그넌시 보디 크림 임산부 전용 크림으로 튼살 관리에 효과적. 부드러운 시트러스와 플라워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200g 6만5천원.
3 뷰티플 베이비 배스 오일 피부 진정ㆍ보습 효과가 있는 오일로 기저귀 발진이나 습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샤워 후 온몸에 골고루 펴바른다. 125ml 3만1천원.
4 뷰티플 베이비 탑 투 토우 워시 라벤더, 탠저린, 캐머마일 에센셜오일이 함유된 아기 전용 제품. 한 가지 제품으로 샴푸, 보디 워시, 버블 배스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250ml 3만8천원.
5 뷰티플 베이비 허쉬 블랜드 달콤한 향이 나는 퓨어 에센셜오일이 임산부와 아이의 기분을 편안하게 해준다. 12ml 2만5천원.
6 뷰티플 베이비 마사지 오일 라벤더, 탠저린, 저먼 캐머마일 성분이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아프리콧 커넬 캐리어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해준다. 기저귀 발진, 습진에도 효과적. 100ml 2만5천원.
7 뉴 블룸 프래그넌시 바디 오일 위트점과 아보카도오일이 들어 있어 임산부 피부에 영양을 주고 튼살에 효과적이다. 200ml 5만3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