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 자료제공·스텝난(02-709-5542) ■ 일러스트·임희정

2006. 09. 12

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되돌려줄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을 소개한다.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

가을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는 차가운 가을바람이 불면서 점점 건조해지고 푸석푸석해지게 된다. 갑자기 바뀌는 기온과 습도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집중적인 관리가 필수! 난꽃 추출물과 한방 성분으로 만든 한방 화장품 스템난 활음진 크림과 에센스는 거칠어지고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되살려준다. 당귀, 숙지황, 두충, 산사자, 홍화 등 5가지 한방재료와 순금 성분이 트러블 많은 환절기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활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

<b>01</b>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센스. 60ml 5만원.<br><b>02</b> 스템난 활음진 크림 칙칙한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더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60ml 7만원.


피부에 바르는 보약, 활음진 에센스 · 크림
스템난 활음진 라인은 기존 활음진 크림에 활음진 성분의 함량을 4배 높인 활음진 에센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 한방 화장품. 활음진 에센스는 5가지 한방 재료를 원료로 만든 한방성분 복합체인 활음진 성분이 피부 속에 정체돼 있는 음의 기운을 순환시켜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며, 순금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막아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해준다. 홍삼 농축액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준다. 스킨로션을 바른 후 활음진 에센스를 50원짜리 동전 크기로 2회 펌프해 얼굴 전체에 펴바른 뒤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준다.
활음진 크림은 활음진과 순금 성분이 함유돼 있어 활음진 에센스와 함께 바르면 피부를 더욱 매끄럽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매일 아침저녁 스킨과 로션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활음진 에센스를 바른 후 완두콩 한알 정도의 크기를 덜어 피부에 바른다. 이때 순금 성분이 잘 퍼질 수 있도록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고루 흡수시키고 손바닥 전체로 얼굴을 30~60초 정도 감싸주면 효과가 높아진다.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

건강한 피부 만드는 한방 성분
당귀 몸속에 있는 나쁜 피를 없애주는 정혈작용을 하며 피부미백 효과가 있다.
숙지황 몸에 기운을 더해주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두충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 있게 해준다.
산사자 혈액순환을 도와 화농증이나 피부 알레르기를 방지한다.
홍화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
순금 피부 속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풍란 수분 함유량이 높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자란 항균효과가 있어 피부 가려움증을 예방하고 염증이나 상처 치료에 도움을 준다.
홍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윤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활음 3점 지압법
활음 지압법은 굳어지고 뭉치기 쉬운 경혈점 세 곳을 지압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드는 마사지법. 아침 저녁으로 크림이나 에센스를 바른 후 숨을 내쉬면서 검지를 이용해 경혈점을 지긋이 눌러주면 피부가 맑아진다.
스템난 활음진 에센스 & 크림

지창
입술 옆 부위를 말하며 피부조직이 섬세해 아래로 처지기 쉽다. 입술 주변을 쓸어올리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눌러준다.
거료
콧방울과 눈동자가 만나는 곳으로 기미나 잡티가 잘 생기는 부위이다. 코와 광대뼈 아래를 따라 부드럽게 누르며 원을 그리듯 리듬감 있게 마사지한다.
관자놀이
눈썹과 눈꼬리의 가운데에서 바깥으로 2cm 정도 나간 곳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뭉치기 쉽다. 엄지에 힘을 주어 꾹꾹 눌러준다.
피부를 탱탱하게~가을철 피부 관리법
환절기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탄력이 떨어져 푸석거리기 쉽다. 아침 저녁으로 에센스를 꼼꼼히 바르거나 주 1~2회 정도 크림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것을 막아 탄력을 더할 수 있다.

마스크 & 팩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일주일에 1~2회 정도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낸 후 마스크나 팩을 해준다.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워진다.

비타민과 마사지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비타민 C는 피부에 활력을 주어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사과, 귤, 시금치 등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고 혈액순환을 돕는 마사지를 하루에 10분 정도 꾸준히 해 혈색을 깨끗하고 맑게 만든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