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paparazzi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제공·바비브라운(02-3440-2848) || ■ 도움말·우현증(W 퓨리피 02-549-6282 www.wpurify.com)

2006. 08. 18

지난 7월 초, 탤런트 고현정, 고소영, 임수정 등의 톱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진 우현증이 토털 뷰티살롱 ‘W 퓨리피’ 오픈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소연, 김아중, 이수경 등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스타들이 개성 넘치는 투명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모이스처 리치 파운데이션 SPF17. 30ml 5만2천원.


박선영
노란기가 도는 피부에 잘 어울리는 로맨틱 메이크업. 오렌지 컬러의 아이섀도와 립글로스로 생기 발랄한 느낌을 주었다.
Base 컨실러로 잡티와 다크서클을 커버한 후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펴발라 깨끗한 피부톤을 만든다.
Eye 오렌지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꼬리 부위에 얇게 바르고,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와 투명 마스카라로 그윽한 눈매를 만든다.
Lip 오렌지 컬러의 립글로스를 얇게 발라 촉촉하게 표현한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에스프레소 잉크. 3g 2만8천원.


이수경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살린 투명 메이크업. 베이스는 최대한 얇게 바르고 색조화장은 하지 않아 내추럴한 느낌을 주었다. 대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해 포인트를 주었다.
Base 피부톤보다 밝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손가락으로 두드려 고루 흡수시킨다.
Eye 브라운 계열의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브러시에 묻혀 얇게 아이라인을 그린다. 속눈썹 결을 따라 투명 마스카라를 바른다.
Lip 투명 립밤을 발라 촉촉함을 더한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립글로스 클리어 글리터. 15ml 2만8천원.


우희진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깊은 눈매를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에 포인트를 주었다.
Base 피부톤보다 밝은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고루 펴발라 환하게 만든다.
Eye 핑크 또는 베이지톤 아이섀도를 눈두덩에서 속눈썹 쪽으로 갈수록 짙어지게 바르고,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다.
Lip 투명 립글로스 하나만 발라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완성한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립 틴트 SPF15 체리 틴트. 15ml 2만8천원.


김소연
흰 피부에 생기를 주는 포인트 메이크업.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Base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묻혀 얇게 덧바른다.
Eye 쌍꺼풀 라인에 오렌지 컬러의 펄 아이섀도를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Lip 입술라인을 따라 틴트 타입의 체리색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함을 더한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시머 아이섀도우 페일 핑크. 2g 2만8천원.


김아중
펄을 이용한 샤이닝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건강해 보인다. 미세한 펄이 들어 있는 아이섀도와 립글로스를 발라 윤기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든다.
Base 피부색과 같은 톤의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얇게 발라 촉촉한 느낌을 준다.
Eye 크림 타입의 페일 핑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펴바르고 블랙 마스카라를 발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한다.
Lip 펄이 든 피치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든다.

행사장에서 만난 스타들의 내추럴 메이크업

바비브라운 팟 루즈 포 립스 앤 칙스 파우더 핑크. 11ml 3만6천원.


조여정
잡티 없는 건강한 피부에 어울리는 걸리시 메이크업. 피부톤은 그대로 살리고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와 립글로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Base 어두운 피부톤에 맞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살짝 펴발라 촉촉하고 생기있는 느낌을 준다.
Eye 핑크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브론즈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선명한 눈매를 만든다.
Lip 투명한 핑크빛 립글로스를 발라 윤기있고 화사하게 표현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