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ing in drama

이 죽일 놈의 사랑 신민아 vs 비 스타일

기획·한정은 / 사진·조영철 기자 || ■자료사진제공·KBS 홍보실 ■의상&소품협찬·British-Knights LnA on&on 랄프로렌 막스앤스펜서 메트로시티주얼리 블룸스버리 비비부스 아루슈즈 아쿠아스큐텀 에너지 제시뉴욕 톰보이진 파세야파세 폴로진 헹텐 ■제품협찬·겔랑 ■도움말·강윤지(신민아 코디네이터) 신혜령(아우라)

2005. 12. 08

화려한 스타와 가난한 격투기 선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 KBS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속 두 주인공 신민아와 비의 스타일링 엿보기.

이 죽일 놈의 사랑  신민아 vs 비 스타일

신민아의 2Style 코디법
영화배우 차은석 역을 맡은 신민아. 글래머러스한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어 여성스럽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트레이닝복 또는 데님 팬츠를 입고 부츠나 플랫 슈즈를 신은 캐주얼한 스타일 등 두 가지의 상반된 옷차림을 선보인다. 모자나 선글라스 등은 그녀가 즐겨 하는 아이템.

① 티셔츠와 체크 셔츠를 겹쳐 입고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룩. 데님 재킷과 퍼 트리밍 부츠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티셔츠 6만8천원 비비부스. 체크 셔츠 19만5천원 랄프로렌. 데님 재킷 20만원대 블룸스버리. 코듀로이 팬츠 10만원대, 부츠 19만8천원 제시뉴욕.
② 블랙 원피스에 화려한 스팽글 장식이 돋보이는 볼레로와 머플러, 펌프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파티룩을 연출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막스앤스펜서. 펌프스 13만4천원 아루슈즈.

01_카키 컬러 프레임이 세련된 멋을 더해주는 선글라스. 30만원대 파세야파세.
02_빈티지풍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모자. 가격미정 British Knights.
03_포근한 느낌의 팜팜 장식 머플러. 8만8천원 on&on.
04_퍼 장식 롱 부츠. 34만9천원 LnA.
05_진주와 새 모양 장식이 여성스러운 원형 귀고리. 가격미정 메트로시티 주얼리.
Make-up tip
이 죽일 놈의 사랑  신민아 vs 비 스타일

메이크업도 의상에 맞춰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한다.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여기에 파운데이션을 펴 바르고 컨실러로 뾰루지를 꼼꼼하게 커버한 후 파우더를 살짝 두드려 투명한 피부로 표현한다. 각각 다른 아이메이크업이 상반된 두 가지 이미지를 만드는 비결. 은은한 펄감이 신비로운 눈매를 만드는 핑크톤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발라 세련되고 화려한 스타의 이미지를 표현한다. 스타로서가 아닌 모습을 연기할 때는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얇게 칠하고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발라 부드러우면서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입술은 중앙에만 틴트를 찍어 바르고 립밥과 립글로스를 덧발라 혈색 있는 입술을 만든다.

1 에뛰드 큐빅 인 스타 아이섀도 반짝이는 펄이 들어 있어 화사한 눈매를 만든다. #01 4g 6천원.
2 겔랑 디비노라 마스카라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 8ml 3만2천원.

이 죽일 놈의 사랑  신민아 vs 비 스타일

비의 레이어드룩
이종격투기 선수 강복구 역할을 맡은 비는 빈티지 스타일의 티셔츠와 카고 팬츠 등을 입어 터프하고 강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긴 소매 티셔츠나 셔츠에 반소매 티셔츠를 겹쳐 입는 것이 그의 스타일링 포인트. 드라마에서 선보인 구멍 뚫린 빈티지 반소매 티셔츠는 직접 가위로 오려내 만들었다고. 여기에 낡은 느낌의 카고 팬츠를 입고 셔츠를 허리에 둘러 묶거나 스니커즈 또는 워커 부츠를 신어 그런지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01_ 셔츠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톡톡한 소재의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체크 셔츠 23만5천원 에너지. 반소매 티셔츠 가격미정 폴로진. 코듀로이 팬츠 가격미정 헹텐. 워커 부츠 26만9천원 LnA.
02_ 티셔츠와 포켓 데님 팬츠를 입고 허리에 체크 패턴의 셔츠를 묶어 포인트를 주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20만8천원, 로고 장식 반소매 셔츠와 데님 팬츠 가격미정, 체크 셔츠 17만8천원 에너지. 스니커즈 15만9천원 LnA.

03_ 티셔츠를 겹쳐 입고 독특한 커팅과 라이닝 장식이 멋스러운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멋을 풍긴다. 그레이 컬러 티셔츠 6만원대, 반소매 티셔츠 6만원대, 데님 팬츠 10만원대 톰보이진. 스니커즈 10만원대 아쿠아스큐텀.
04_ 후드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경쾌한 반소매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커다란 포켓 장식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후드 티셔츠 18만5천원, 스트라이프 패턴 반소매 티셔츠 9만8천원 에너지. 데님 팬츠 10만원대 톰보이진.
이 죽일 놈의 사랑  신민아 vs 비 스타일

01_낡은 듯 멋스러워 보이는 브라운 컬러 모자. 가격미정 British Knights.
02_빈티지풍 카고 팬츠에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 7만9천원 British Knights.
03_심플한 십자가 펜던트가 돋보이는 가죽 끈 목걸이. 8만8천원 메트로시티 주얼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