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Best present

’여성동아‘ 독자들이 추천하는 한가위 선물 리스트

기획·최혜원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유닉스전자 영광교역 대유와인 설화수 보닌 Sky텔레텍 베르톨리오일 강원농원 바디샵 김정문알로에 카운테스마라 수라당 바다원 금강제화

2005. 09. 06

다가오는 추석에 어떤 선물을 해야 하나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여성동아‘ 독자들이 환영받았던 추석 선물을 공개했다. 받는 사람 마음에 쏙~ 드는 센스 있는 한가위 선물.

부모님을 위한 선물 리스트
’여성동아‘ 독자들이 추천하는 한가위 선물 리스트

1 현금 “뭐니 뭐니 해도 좋아하시는 것을 콕 집어 살 수 있는 현금이 최고죠. 너무 성의 없는 것 같다고 느껴진다면 예쁜 봉투에 마음을 담은 편지를 함께 넣어서 선물해 보세요.”허애란씨(대전시 중구 선화동)
2 건강식품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줄 건강식품을 준비해 보세요. 부모님의 건강 상태에 따라 보약을 해드리거나 매일 꾸준히 드시면 좋은 영양제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이혜정씨(전남 순천시 연향동)
3 안마기 “힘들게 자식들 키우느라 여기저기 안 쑤시는 곳이 없는 부모님께 매일 곁에서 안마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세요. 시원하다며 매우 만족해 하셨어요.”한지연씨(서울시 양천구 목2동)
▼ 유닉스전자(주) 전자 안마기 MX-2000 안마볼 안에 들어 있는 천연 자석이 혈액순환을 도와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만성 신경통이나 근육통을 완화시켜준다. 14만9천원.
4 굴비 “굴비는 부모님들께 의외로 실용적인 선물이에요. 이것저것 반찬 해드시기 귀찮을 때 짭짤한 굴비 한 마리만 구우면 한 끼 식사가 뚝딱 해결된다고 하세요.”한은숙씨(서울시 은평구 불광3동)
▼ 영광교역 굴비 세트 비늘이 상하지 않게 잡아서 일조량, 해풍, 습도가 적절한 법성포의 기후조건을 이용해 말렸다. 10만원.
5 와인 “와인은 가볍게 마시기에도 좋고 요리할 때도 쓸 수 있어서 의외로 환영받는 선물이랍니다. 특히 술에 약하신 어머님들이 좋아하시죠.”이은숙씨(경기도 군포시 금정동)
▼ 무똥 까데 와인 세트 무똥 까데 레드와 화이트, 무똥 까데 미니 화이트와인, 마시고 남은 와인을 보관할 때 사용하는 베큠 세이버로 구성. 7만원.
6 핸드폰 “집에만 있어서 핸드폰은 쓸모없다고 말씀하시지만 막상 선물해드리니 급할 때 유용하다며 좋아하세요. 자주 보지 못하는 가족들을 이어줄 수 있는 베스트 선물이랍니다.”권미란씨(부산시 연제구 연산9동)
▼ Sky텔레텍 IM-8100 살짝만 밀어 올리면 통화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은나노 코팅 처리로 살균 및 항균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 50만원대.
7 화장품 “부모님의 거칠어진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줄 화장품을 선물해보세요. 10년은 더 젊어 보이겠다며 기뻐하실 거예요.”강미소씨(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 설화수 & 보닌 선물 세트 자음단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설화수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로션 외에 미니 사이즈의 에센스와 크림, 예빛 파우더로 구성. 남성 화장품 보닌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에멀션, 애프터 셰이브가 미니 사이즈와 함께 들어 있다. 설화수 10만5천원, 보닌 4만5천원.
8 기능성 신발 “발바닥에 닿는 느낌이 폭신폭신해 오래 걸어도 발이 피로하지 않고 근육통이 싹~ 사라지는 것 같다고 하세요.”이선도씨(서울시 용산구 동부이촌동)
▼ 금강제화 바이오소프트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폭신한 안창이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좋다. 각 11만5천원.



직장 상사 & 동료를 위한 선물 리스트
’여성동아‘ 독자들이 추천하는 한가위 선물 리스트

1문화상품권 “선물할 때도 부담이 없고 받는 사람에게도 요모조모 쓸모가 많아서 좋아요.”정선순씨(서울시 은평구 응암1동)
2 올리브오일 “요즘 인기 있는 웰빙 제품이 바로 올리브오일이랍니다. 가족의 건강을 챙겨주는 올리브오일을 선물하면 센스 있는 주부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예요.”김은영씨(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 베르톨리 올리브오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비타민 A, C, D 등이 들어 있는 리제르바 올리브오일과 음식에 상큼한 맛을 더해주는 발사믹식초로 구성되어 있다. 4만2천원.
3 꿀 “꿀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면서도 오랫 동안 두고 먹을 수 있어서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에게 인기죠.”박주신씨(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 강원농원 투각 토종꿀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B1 등이 들어 있는 토종꿀은 소화작용을 거치지 않고 바로 흡수되어 환자나 노약자, 어린이에게 좋다. 꿀이 담겨 있는 투각 도자기 단지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4만7천원.
4 보디 제품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보디 제품은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죠. 받는 사람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으로 골라 선물한다면 감동도 줄 수 있지 않을까요?”한지연씨(서울시 양천구 목2동)
▼ 바디샵 홈스파 세트 진흙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없애주는 보디 마스크, 대나무 추출물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보디 클렌저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보디 오일로 구성. 7만8천원.
5 넥타이“매일 똑같아 보이는 양복만 입는 직장 동료에게 화려한 스타일의 넥타이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개성 있는 액세서리 하나로 기분전환도 되니 일석이조의 선물이죠.”변성애씨(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 카운테스마라 넥타이 실크 소재 넥타이로 은은한 광택에 포인트 컬러가 세련된 느낌. 블루 컬러의 실크 소재 케이스가 멋스러움을 더한다. 8만5천원.
6 한과 “한과는 명절 때가 아니면 구경하기 힘들잖아요. 온 가족이 모였을 때 선물받았던 한과를 내놓으니 모양이 예쁘고 맛도 좋아 인기 만점 간식이 되었어요.”고미숙씨(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 수라당 한과 세트 참깨·흑임자·잣·땅콩 등의 강정과 파래·백년초 유과, 다식, 산자, 약과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 한지 포장지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6만원.
7 건강차 “요즘은 카페인이 많이 들어 있는 커피나 홍차 대신 허브차나 무카페인 차를 마시잖아요.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은 건강에 좋은 차가 추석 선물로 제격이랍니다.”한지연씨(서울시 양천구 목2동)
▼ (주)김정문 알로에 루이보스티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루이보스티는 철분과 칼슘 등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 쓴맛을 줄이고 카페인이 없어 아이들도 마실 수 있다. 90개입 1만8천원.
8 멸치 “건강 간식용으로 좋고 반찬용으로도 맛있는 멸치가 딱이에요. 멸치는 알뜰 주부들이 특히 반기는 선물이랍니다.”권미란씨(부산시 연제구 연산9동)
▼ 바다원 프리미엄 멸치 세트 면역력을 높여주는 키토산 멸치와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 D가 들어 있는 멸치, 관절염에 좋은 상어연골 멸치로 구성. 20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