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스타들이 선택한 여름 컬러, 아이섀도 & 립글로스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 제품협찬·MAC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스틸라 슈에무라 한국화장품

입력 2005.07.07 13:55:00

시원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해 스타들이 선택한 쿨 아이섀도 & 립글로스.
스타들이 선택한 여름 컬러, 아이섀도 & 립글로스

스타들이 선택한 여름 컬러, 아이섀도 & 립글로스

01_소유진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를 좋아하는 소유진. 특히 블루 620 컬러는 시원해 보이기 때문에 여름철 쿨 메이크업에 즐겨 사용한다. 2.8g 2만원.
02_김하늘스틸라의 블루톤 아이섀도를 사용하는 김하늘. 은은한 펄이 함유되어 있어 얼굴이 한층 화사해 보인다. 2.6g 2만원.
03_최화정최화정이 쓰는 제품은 바비브라운의 블러쉬 피오니. 부드러운 핑크 색상이 예뻐 아이섀도로 사용하고 있다. 페이스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바르면 피부도 한결 화사하고 건강해보인다. 3.2g 3만2천원.
04_장서희베네피트의 쥬얼스 오브 더 아마존을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글로스로 사용한다는 장서희. 골드빛 리퀴드 크림이 반짝임을 주기 때문에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에 잘 어울린다고. 바르자마자 스며들고 번들거리지 않는 것도 제품을 애용하는 이유. 12g 3만원.
05_성유리그가 요즘 즐겨 사용하는 아이섀도는 맥의 핑크 프리즈. 바르면 핑크빛보다 펄감이 더 돋보이기 때문에 깔끔하면서도 화사해 보인다. 1.5g 1만8천원.
스타들이 선택한 여름 컬러, 아이섀도 & 립글로스

스타들이 선택한 여름 컬러, 아이섀도 & 립글로스

01_한혜진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기는 한혜진이 선택한 맥의 립글라스 리치럭스. 은은한 펄이 함유되어 립글로스만 발라도 얼굴이 생기 있게 보인다. 4.8g 2만원.
02_김남주도시적인 외모의 김남주는 볼륨 있고 촉촉한 입술로 가꾸어주는 이뎀 립글로스 2호 체리 글로스를 사용한다. 연한 핑크빛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2.5g 2만원.
03_김정은김정은이 올 여름 선택한 립글로스는 스틸라의 연한 핑크빛 립 글레이즈 패션 프룻. 브러시의 감촉이 부드럽고 발랐을 때의 투명함이 마음에 쏙 든다. 1.3ml 2만6천원.
04_박선영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인 박선영이 사용하는 립글로스는 맥의 틴티드 립 컨디셔너 SPF 15. 잔주름을 완화해주고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기 때문이다. 평소에는 자외선차단제와 립 틴티드만 바르고 외출한다고. 15ml 2만원.
05_송윤아매일 아침 저녁으로 스틸라의 립팟을 꼭 바른다는 송윤아. 촬영이 있을 때는 아이섀도 색상에 맞추어 립글로스를 덧바르고, 평소에는 립팟만 바른다. 달콤한 과일향과 모이스처라이저 성분이 입술을 건강하게 해준다. 2.5g 2만3천원.

여성동아 2005년 7월 499호
Style 목록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