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은은한 향이 솔솔∼ 스타표 향수

■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카스텔바작 불가리 구찌 안나수이 라코스테 프레쉬 제니퍼로페즈 에스티로더 세린느 버버리 마크제이콥스

2005. 03. 08

자신만의 스타일을 간직한 스타들은 사용하는 향수 역시 남다르다. 개성 강한 스타들이 사용하는 향수 13.

은은한 향이 솔솔∼ 스타표 향수

은은한 향이 솔솔∼ 스타표 향수

1_ 한지민 색다른 향을 좋아하는 한지민은 순수한 느낌의 불가리 옴니야 크리스탈린을 선택했다. 연꽃과 배, 백합에서 추출한 은은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이 봄에 사용하기 적당하다고.

2_ 김혜수 건강미가 돋보이는 김혜수는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향의 스틸 제니퍼 로페즈를 즐긴다. 티셔츠와 청바지 등 캐주얼한 의상에 뿌리면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3_ 손예진 깔끔한 향을 좋아하는 손예진은 구찌 엔비를 애용하고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패키지에 히야신스, 재스민, 아이리스 등의 꽃향기가 배합되어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다고.

4_ 수애 진한 향이 부담스러워 아기를 위한 향수인 불가리 뿌띠마망을 사용한다. 알코올 향이 전혀 나지 않고 베이비파우더 향이라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진다고.

5_ 임은경 라코스테 터치 오브 핑크를 즐겨 사용한다. 재스민과 바닐라 향이 혼합된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매일 뿌려도 부담스럽지 않다.



6_ 장신영 장신영이 즐겨 쓰는 향수는 인형 모양의 패키지가 개성 넘치는 안나수이 돌리걸. 세련되고 로맨틱한 향으로 발랄한 이미지의 그와 잘 어울린다. 향도 부담 없어 외출할 때 즐겨 뿌린다.

7_ 송혜교 향수 마니아인 송혜교가 요즘 즐겨 뿌리는 향수는 카스텔바작. 귀엽고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를 지닌 향으로 부드럽고 달콤한 아몬드와 바닐라 향에 로맨틱한 로즈 향이 첨가되어 있다.

은은한 향이 솔솔∼ 스타표 향수

은은한 향이 솔솔∼ 스타표 향수

1_ 박정철 박정철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향의 세린느 포맨과 신선한 느낌의 버버리 브리트 포맨을 기분에 따라 사용한다. 세린느 포맨은 부드러운 스파이시 우디 향이며, 버버리 브리트 포맨은 프레시한 오리엔탈 향이 난다.

2_ 김래원 고급스럽고 심플한 패키지의 불가리 블랙을 즐겨 쓰는 김래원. 블랙티를 주조로 한 세련된 향으로 향기가 시간에 따라 개성 있게 변하면서 오랫동안 지속된다.

3_ 이서진 은은하면서도 개성 강한 향을 좋아하는 이서진은 프레쉬 토바코 캬라멜 오드퍼퓸을 즐겨 뿌린다.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캐러멜 향이 섞여 있다.

4_ 김성수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탤런트 김성수는 부드러우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주는 에스티로더의 비욘드파라다이스 맨을 자주 뿌린다. 시원한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어 하루 종일 기분이 상쾌하다고.

5_ 강동원 스타일 좋은 남자 스타 중 하나인 강동원은 향수 역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의 마크제이콥스 맨을 즐겨 쓴다. 프레시한 우디 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6_ 김재원 부드러운 이미지의 김재원은 불가리 뿌르 옴므를 자주 사용한다. 다즐링 홍차에서 추출한 향으로 만든 온화하고 부드러운 향이 그와 잘 어울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