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cosmetics

2005 히트예감 화장품

브랜드에서 이름 걸고 추천!

■ 기획·오영제 ■ 사진·지재만 기자 ■ 장소협찬·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

2005. 01. 11

2005년을 맞아 더욱 간편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한 화장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각 브랜드에서 이름을 걸고 추천한 2005 히트 예감 화장품.

2005 히트예감 화장품

01_ 오뜨고아 레드파우더 마스크 / 석류 농축분말이 함유된 고보습 크림팩으로 하나씩 뜯어 사용하는 석류 파우더 8개와 크림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마스크 하기 전 두 가지를 섞어 사용한다.
02_ 이니스프리 퍼펙트 리페어 세럼 /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토마토와 허브를 사용한 제품.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바로 흡수되고 얇은 보습막이 생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03_ 크리스찬디올 캡처스컬프트 10 젤 에멀전 / 성형수술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안티에이징 제품. 턱과 목 주위에 바르면 리프팅 작용으로 피부가 팽팽해지고 얼굴 윤곽이 살아난다고.
04_ 시세이도 베네피앙스 크림 / 30대 이후 저하되는 피부 기능을 회복시키는 노화방지 크림. 피부 주름과 처짐을 방지한다.
05_ 예화선 약진방 세럼 / 금박과 산삼 배양근, 영지버섯 추출물 등이 함유된 한방성분의 세럼. 여러 성분이 농축된 제품임에도 흡수가 빠르다. 약간 끈적이는 것이 단점.
06_ 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 에센스 / 식물성 콜라겐을 함유해 보습력이 뛰어나다. 로션 타입이라 에멀전 대신 사용해도 좋을 듯.
2005 히트예감 화장품

07_ 로레알 비저블 리절트 스킨 / 천연 미네랄과 단백질 성분이 들어 있는 안티에이징 토너. 겔 타입으로 화장솜에 묻혀 얼굴과 목에 닦아내듯 바른다. 200ml 용량에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있어 경제적이다.
08_ 시슬리 시슬리아 엑스트라 리치 / 주름 관리에 효과가 있는 안티 링클 크림. 향을 첨가하지 않고 사과씨 추출물, 해바라기 오일, 스쿠알렌 등을 함유한 자연 친화적인 제품이다.
09_ 엔프라니 래스티안 히팅 에너지 액티베이터 / 물로 닦아내는 마사지 크림으로 마사지와 마스크, 각질제거의 세가지 효과를 지녔다. 2~3분 문지르면 온열감이 돌아 혈액순환이 좋아진다.
10_ 겔랑 석세스 모델 울트라 퍼밍 / 주름개선과 퍼밍작용, 수분 및 영양공급 효과가 있는 나이트 크림. 흡수가 빨라 부담스럽지 않고 다음날 아침 피부가 촉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1_ 오션 아데노신 3 이펙터 / 주름 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세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았다. 겔 타입이라 흡수가 빠르고 피부가 팽팽해지는 것이 느껴진다.

2005 히트예감 화장품

01_ 나드리 상황 골드 투웨이케이크 / 상황버섯 추출물 등 10가지 한약재와 진주성분이 피부를 밝고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 골드케이스에 리필용 제품이 하나 더 들어 있어 실용적이다.
02_ 슈에무라 프레스드 아이섀도 /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반짝임을 느낄 수 있다. 파스텔 컬러로 구성돼 포인트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03_ 랑콤 압솔뤼 뗑 파운데이션 / 40대 이후 여성들의 피부 노화방지를 위한 제품. 잡티를 커버해 줌과 동시에 자외선 차단과 영양크림을 바른 듯한 효과가 있다.
04_ 로레알 파노라믹컬 마스카라 / 커브 브러시를 사용해 속눈썹을 부채처럼 360°로 펼친 상태로 고정시켜 준다. 올리브 왁스 성분이 바를 때 뭉치지 않도록 돕는다.
05_ 메이블린 워터 샤이니 3D 글리터 립스틱 / 식물성 보습성분이 입술을 트지 않고 촉촉하게 만들어 겨울철 메이크업에 적당하다. 빛에 따라 색이 변하는 3D 코팅이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 준다.
06_ 캐시캣 젤 아이라이너 / 겔 타입이라 가루날림이나 번짐 없이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브라운 컬러라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가능하지만 초보자가 그리기엔 조금 어렵다.
2005 히트예감 화장품

07_ 코리아나 자인 생기팩 / 신진대사를 도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당귀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취침 전에 바르고 자는 수면팩으로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08_ 애경 포인트 듀얼 후레시 폼 / 쌀과 콩의 영양 성분이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성분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다.
09_ 아이오페 트루베이스 메이크업 스마트 프라이머 / 천연송이, 오이, 녹차 등의 천연식물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색을 보정하고 칙칙해진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 준다.
10_ 니베아 오일샤워 / 오일타입 보디 클렌저. 곡류와 견과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이 들어 있어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보호막을 유지해준다.
11_ 크리스찬디올 디올미 디올미낫 / 부케, 장미, 체리우드를 사용한 달콤한 플로럴계 향수. 파란 유리병에 담겨 있어 감각적인 느낌.
12_ 이자녹스 크리스탈 메이크업베이스 / 팩트 타입 메이크업베이스로 퍼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