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아이와 함께 추억 만들기

산타와 흰눈꽃의 환상적인 세계로 떠나요~ 가족형 테마파크 산타킹덤

■ 글·김동희 ■ 자료제공·(주)文化集團 발해

2004. 12. 06

크리스마스와 산타를 주제로 한 가족형 테마파크 산타킹덤이 올겨울 우리나라를 찾는다. 지난 2년간 크리스마스 시즌에 영국과 호주 등에서 문을 열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이 설치 공원에는 어린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산타와 흰눈꽃의 환상적인 세계로 떠나요~ 가족형 테마파크 산타킹덤

올겨울 일산 호수공원에 환상적인 산타 마을이 재현된다. 호수와 숲으로 둘러싸인 2천여 평의 공간에 들어서는 산타킹덤은 크리스마스와 산타를 주제로 한 테마파크. 4년 전 아일랜드에서 산타 이벤트로 처음 시작되어 2002년과 2003년 영국과 아일랜드, 호주에서 큰 화제를 불러모은 산타킹덤은 올해는 한국, 호주, 아일랜드 3개국에서 동시 개장한다.
산타킹덤은 크게 4개의 놀이시설과 7개의 전시 및 체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산타킹덤에 들어서면 산타 할머니와 요정들이 2만 개의 조명과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터널로 관람객들을 이끈다. 터널을 빠져나가 산타마을에 도착하면 산타의 장난감 공장이 나타나는데 음악가를 꿈꾸는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 운동선수가 되려는 아이를 위한 장난감 등 주제별로 분류된 다양한 장난감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동심의 세계로 이끄는 환상적인 테마파크
산타와 흰눈꽃의 환상적인 세계로 떠나요~ 가족형 테마파크 산타킹덤

눈 덮인 크리스마스트리들이 미로를 이루는 마법의 숲도 탄성을 자아낸다. 길을 안내해주는 속삭임을 따라 미로 끝에 다다르면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모습을 드러낸다. 산타에게 엽서를 쓸 수 있는 산타 우체국, 루돌프 사슴이 있는 산타 농장을 지나면 선물을 안겨줄 산타 할아버지가 기다리고 있다.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의 환상적인 아이스 발레 쇼와 힙합을 추는 산타 할머니가 등장하는 유쾌한 가족 뮤지컬 ‘산타 할머니, 루돌프와 친구들’ 공연을 감상하거나 30m 길이의 레인이 설치된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눈썰매를 탈 수도 있다.

일정 11월26일~12월25일(월요일 휴무)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내 ‘고양 꽃전시관’가격 주중 개인 2만5천원, 3인 가족권 7만원, 4인 가족권 9만원/주말 개인 2만9천원, 3인 가족권 8만원, 4인 가족권 10만원문의 산타킹덤 02-586-1748 www.santakingdom.com, 티켓링크 1588-7890 ticketlink.co.kr,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