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무료개조|구정마루 마룻바닥 시공

“아픈 남편을 위해 건강에 좋은 원목 마루를 선물했어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최선미씨네

■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 바닥시공협찬·구정마루(02-556-8685)

2004. 10. 05

“아픈 남편을 위해 건강에 좋은 원목 마루를 선물했어요”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해 두 아이를 키우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최선미 주부(32). 그가 원목 마루 시공을 원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아픈 남편을 위해서다. 두 아이의 재롱을 보면서 알콩달콩 사는 이들 부부에게 시련이 닥친 것은 3년 전이다. 건강하던 남편이 목 디스크 판명을 받고 수술을 하게 되었던 것. 지금도 완치되지 않아 하루 40여 알의 약을 먹는 남편을 볼 때마다 가슴이 무척 아프다고.
이런 아픈 몸으로도 열심히 일한 덕에 얼마 전 조그만 아파트를 구입하게 되었다는 최씨는 남편에게 건강에 좋은 원목 마루를 선물하는 것이 소원이었다.
“매일 저녁마다 거실에서 남편에게 마사지를 해줘요. 그때마다 천연 원목 마루였다면 남편 건강에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최씨의 집에는 원목 마루 중에서도 가장 밝은 색상인 화이트워시를 깔았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집안과 더없이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거실이 두배로 넓어 보여 마음에 든다고. 최씨는 천연 원목 마루 덕에 남편 건강이 좋아지게 될 것이라 믿는다며 기대에 찬 미소를 지어보였다.
1_ 화사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주는 화이트워시 원목 마루를 깔아 예전보다 두배는 더 넓어 보이는 거실의 모습.2_ 화이트워시 원목마루를 거실은 물론 주방까지 연결해서 깔아 집안 전체 분위기가 화사하게 바뀌었다.3_ 접착식 시공방식으로 하루 안에 모든 공사가 끝나며, 천연 원목을 사용해 나뭇결 모양이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4_ 마루 표면에 오염에 강한 매직크린코팅이 되어 있어 아이들이 크레파스나 매직펜으로 낙서해도 깨끗이 지워진다.5_ 밝은 색상인 화이트워시는 오크에 화이트컬러를 워싱 처리한 것으로 화사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당하다. 유럽풍의 깨끗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며 좁은 집에 깔면 거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아픈 남편을 위해 건강에 좋은 원목 마루를 선물했어요”

▷before 나뭇결 모양으로 만들어진 얇은 바닥이 깔려 있는 예전의 거실 모습.
협찬 내용 & 비용마루 1백55만원(10평, 걸레받이 포함)시공비 25만원(10평×2만5천원, 독자부담)총 1백80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