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시즌 패션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의상&소품협찬·더블유닷 키이스 베네통 설윤형 EnC 보브 에고이스트 엘록 스와로브스키 디르베르케른 Opt 루이까또즈 디젤 헹텐 it MICHAA 온앤온 X 매긴나잇브리지 아니베F 골라 쏠레지아 ■ 가구협찬·대부앤틱 ■ 헤어·조대연(라팜므) ■ 메이크업·조원경(라팜므) ■ 모델·한혜연 ■ 코디네이터·김진하

2004. 10. 04

가을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트렌치코트. 베이식한 스타일부터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내 맘대로 골라 입는 유행 아이템 카탈로그.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 베이식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는 클래식한 옷차림을 만들어준다. 트렌치코트 40만원대 아니베F. 셔츠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 팬츠 가격미정 에고이스트. 목걸이 11만원 스와로브스키. 서류가방 30만원대 루이까또즈.
1_ 세련된 분위기의 트렌치코트는 체크 프린트의 안감이 들어 있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52만9천원 키이스.2_ 허리 라인이 들어가지 않은 박스형 디자인으로 청바지와 코디하면 좋다. 6만9천8백원 헹텐.3_ 세련된 베이지 컬러로 어떤 스타일의 하의와도 잘 어울리는 짧은 길이의 재킷. 18만8천원 온앤온.4_ 베이식한 디자인의 박스형 트렌치코트는 하나쯤 장만해두면 오랫동안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46만9천원 키이스.5_ 독특한 광택이 있는 소재로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라 정장 팬츠나 스커트와 잘 어울린다. 40만원대 쏠레지아.6_ 여성스러운 매력을 주는 선명한 레드 컬러 트렌치코트는 검정색 하의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좋다. 29만8천원 보브.7_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네이비 컬러 트렌치코트는 짧은 길이라 키가 작은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 37만9천원 키이스.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 어깨와 소매에 셔링을 잡아 큐트한 느낌을 더한 변형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 풍성한 벌룬 스커트로 여성스럽게 마무리했다. 트렌치코트 9만8천원 it MICHAA. 비즈톱 20만원대 쏠레지아. 스커트, 클러치백, 부츠 모두 가격미정 설윤형. 반지 13만9천원 디르베르케른.
1_ 히든 버튼 처리한 심플한 디자인의 인디언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 23만원 온앤온.2_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도톰한 코팅 소재 원단으로 정장, 캐주얼 모두와 잘 어울린다. 20만원대 EnC.3_ 동그란 칼라가 큐트한 분위기를 주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트렌치코트. 28만8천원 온앤온.4_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만든 힙을 덮는 길이의 트렌치코트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가격미정 X.5_ 짙은 브라운 컬러의 단추와 바이어스 처리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가격미정 X.6_ 트렌치코트의 변형 디자인으로 데님 코듀로이 소재라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준다. 23만8천원 더블유닷.7_ 버튼과 지퍼 장식이 조화를 이루어 독특한 느낌을 주는 7부 소매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더블유닷.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실용성·디자인·편안함 모두 만족! 트렌치코트 쇼핑 리스트

◀ 카고 팬츠에 도톰한 데님 소재의 트렌치코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티셔츠 4만8천원 더블유닷. 팬츠 15만8천원 골라. 목걸이와 팔찌 가격미정 디르베르케른. 머플러 7만9천원 EnC. 벨트 6만8천원, 숄더백 17만원대 보브. 앵클부츠 36만9천원 키이스.
1_ 넓은 칼라와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는 브라운 컬러의 트렌치코트. 가격미정 X.2_ 바랜 듯한 데님 소재로 도톰한 두께라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21만8천원 엘록.3_ 전체에 스티치 장식이 되어 있는 데님 소재 트렌치코트로 벨트 앞부분이 가죽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럽다. 가격미정 Opt.4_ 허리 라인이 들어간 피트된 디자인으로 단추와 벨트 장식이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가격미정 매긴나잇브리지.5_ 밀리터리 스타일의 재킷형 트렌치코트. 여러 개의 포켓 장식이 포인트 역할을 한다. 21만8천원 엘록.6_ 광택이 도는 코팅 소재 원단으로 얇고 가벼워 실용적이다. 21만8천원 베네통.7_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옐로 컬러 트렌치코트는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27만8천원 보브.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