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자연이 주는 피부를 위한 선물 CLARINS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2004. 09. 13

프랑스의 자연주의 화장품 클라란스는 모든 제품에 천연 허브 추출물을 사용해 만든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은은한 향기로 스트레스도 풀어주는 클라란스의 브랜드 스토리.

자연이 주는 피부를 위한 선물 CLARINS

비타민 E와 밀 발아 추출물이 입술을 보호해 주는 르 루즈 립스틱.


History of Clarins
1954년 자크 쿠르텡 클라란스가 설립한 클라란스는 프랑스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모든 제품은 클라란스 연구소의 과학자들과 의학 전문가들의 피부 연구를 통해 개발되는데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 추출물만을 사용해 만든다. 마사지와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는 클라란스 뷰티 인스티튜트를 열어 더욱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Plant-based beauty products
진통과 두통을 없애주는 라벤더와 베르가못,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로즈메리, 독소를 제거해주는 페퍼민트 등 클라란스의 제품은 천연 허브의 성분과 향을 재료로 한다. 클라란스의 허브 가든에서 생산된 식물들을 연구소에서 가공해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제품들로 탄생하는 것. 1987년에 나온 오 디나미쌍뜨는 타임, 로즈메리, 오렌지 등이 들어 있어 은은한 향과 함께 피부에 탄력과 토닝 효과를 주는 보디 향수로 클라란스의 대표 제품이다.

Various items are only for you!
클라란스 제품은 스킨케어, 보디케어, 선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스킨케어 제품은 민감성, 지성, 복합성, 건성의 피부 타입별로 4가지, 피부에 따라 생기 부여, 화이트닝, 탈수 피부의 3가지, 노화 단계별로 유지와 방지, 첫 주름, 노화 방지의 3가지 등 총 10가지로 나뉘어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 노화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낮 전용 스킨 케어 제품에는 오염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공해방지 복합체가 들어 있는 것이 특징.
보디케어 제품은 베이식 보디 트리트먼트, 슬리밍 보디 트리트먼트, 토닝 보디 트리트먼트, 보디 릴랙스 트리트먼트 등 모두 6가지로 나뉘는데 탄력을 회복시키고 튼살을 없애주는 퍼밍 보디 트리트먼트 오일과 아름다운 가슴을 위한 바스트 뷰티 젤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자연이 주는 피부를 위한 선물 CLARINS

아로마테라피를 위한 보디향수 오 디나미쌍뜨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오 트란퀄리티도 스킨케어와 향을 조화시킨 새로운 컨셉트의 제품이다.
메이크업 제품도 피부 결점 커버와 탄력을 동시에 주는 엑스트라 퍼밍 파운데이션, 피지 분비를 조절해 주는 멀티 매트 파운데이션 등이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1 파리에 있는 클라란스 본사의 전경.2 은은한 향과 함께 피부에 탄력과 토닝 효과를 주는 보디 향수 오 디나미쌍뜨.3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톤을 만들어 주는 트루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자연이 주는 피부를 위한 선물 CLARINS

Best Seller
1 컨투어링 페이셜 리프트혈액순환을 도와 얼굴선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페이스 슬리밍 에센스. 스트레스와 피로로 인해 얼굴이 붓거나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2 선 링클 컨트롤 크림워터 프루프 기능이 있는 선블록. 참깨 오일, 미모사 추출물, 알로에 성분이 들어 있어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3 하이드라 발란스 틴트 모이스처라이저자연스럽고 빠른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 로션. 피지 분비를 막아주고 끈적이지 않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Steady Seller
자연이 주는 피부를 위한 선물 CLARINS

1 모이스처 젤수염이 나는 부위의 모공을 좁혀 과다한 피지로 인한 트러블을 막아주는 남성용 수분 젤. 면도한 피부를 차갑게 진정시켜준다.

2 퍼밍 보디 트리트먼트 오일허브 추출물을 이용한 식물성 오일로 임신중의 튼살, 다이어트로 인해 처진 살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아침에 샤워한 후 젖은 몸에 발라 톡톡 두드리면서 흡수시킨다.

3 에너자이징 모닝 아쿠아 에센스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모공을 좁혀주는 효과도 있는 아침 전용 에센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