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알뜰 정보

놀이공원에서 즐기는 알뜰 피서법

■ 글·선승희 ■ 사진·동아일보 사진DB파트

2004. 08. 05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를 데리고 놀이공원을 찾아보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두고 피서객들을 기다리는 놀이공원에서 각종 신용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으며 즐길 수 있는 알뜰 피서법.

놀이공원에서 즐기는 알뜰 피서법

에버랜드
9월9일까지 ‘올림푸스 나이트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그리스 신화를 테마로 한 첨단 멀티미디어 쇼 ‘올림푸스 판타지’, 10대의 퍼레이드 차량이 거리를 수놓는 ‘문 라이트 퍼레이드’, 27마리의 맹수들을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는 ‘나이트 사파리’ 등 다채로운 무료 공연이 줄을 잇는다.
한편, 2m 높이의 파도가 덮치는 인공 파도풀과 튜브 슬라이딩 등 해변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도 여름 피서지로 인기가 높다. 문의 031-320-5000 홈페이지 www. everland.com.
[할인 혜택은…]삼성, 국민, 신한, 외환, SKT, KTF, 우리, 하나카드 소지자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은 50%,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31일까지는 제휴카드 소지시 동반자 2명까지 자유이용권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입장권만 있으면 무료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들이 곳곳에서 펼쳐진다. 8월29일까지 이어지는 ‘리오삼바 카니발’에서는 매일 리오삼바 퍼레이드와 댄스 뮤지컬, 라틴 콘서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틴댄스파티(7월27일~8월24일 매주 화요일)와 추억의 포크송과 레인 콘서트(매주 일요일), 힙합페스티벌(매주 월요일) 등도 준비돼 있다.
롯데월드 지하 3층에 있는 6백28평 규모의 아이스링크에서는 7~8월 두 달 동안 ‘아이스 썸머 페스티발’이 열려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구입하면 국가대표 상비군 피겨댄싱공연(7월24일~8월21일 매주 토요일),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 아이스발레쇼(8월4일)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홈페이지 문의 02-411-2000 www. lotteworld.com
[할인 혜택은…]LG, 하나, 현대, 외환, 삼성카드 소지자는 본인에 한해 주·야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와 BC카드 소지자는 본인에 한해 무료 입장 또는 주·야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
8월29일까지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브리데이 쿨 데이’ 이벤트를 연다. 시원하고 아찔한 다이빙과 익살스런 공연이 결합된 ‘다이빙 해적쇼’가 모험의 나라 해적선 무대에서 8월22일까지 펼쳐진다.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는 야외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야간에는 스펙터클한 레이져쇼와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는 매직쇼를 볼 수 있다. 문의 02-504-0011 홈페이지 www. seoulland.co.kr
[할인 혜택은…]삼성, 국민, 외환, LG, 신한카드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BC 카드로는 무료 입장이나 자유이용권 1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