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뷰티 레슨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4단계 뷰티케어

자외선 차단부터 스페셜케어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 제품협찬·한국화장품 ■ 장소협찬·하얏트리젠시사이판 ■ 헤어&메이크업·김지현(유지승헤어오페라) ■ 모델·유재은

2004. 06. 07

나이가 들수록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 그러나 적절한 피부 손질로 노화의 시계를 늦출 수 있다.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피하고 화이트닝과 보습으로 젊고 건강한 피부 미인이 되는 4단계 뷰티케어.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4단계 뷰티케어

Step 1
Cleaning care잘못된 세안은 주름의 원인. 피부가 건조해지면 각질이 딱딱해지고 두꺼워지면서 잔주름이 생기므로 부드러운 타입의 약산성 세안제를 이용해 얼굴을 깨끗이 씻는다. 1주일에 1회 정도는 각질 제거 제품을 사용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줄 것!
A3F[on] 에이디 필링젤해조류 추출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자극없이 없애준다.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건강하고 매끄러워지는 필링젤.

Step 2
Balance care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탄력이 떨어지고 유분이 부족하면 피부결이 거칠어진다. 따라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은 노화를 막기 위한 중요한 과정. 유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주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 균형을 잡아준다.
A3F[on] 에이디 아데노신 플루이드유분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해주는 로션. 다음 단계인 에센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터의 기능도 한다.

Step 3
Special care얇고 연약한 눈 주위 피부는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침 저녁 세안 후 아이크림을 꼭 챙겨 바를 것.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퍼밍크림으로 탄력있는 얼굴선을 만들어준다.
A3F[on] 에이디 아데노신 아이크림연약하고 민감한 눈가를 위한 무향, 저자극 아이크림. 주름을 완화시켜 탄력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A3F[on] 에이디 아데노신 크림주름을 개선시키는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지성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Step 4
Sun protect care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잡티와 주름을 만드는 주범인 자외선. 특히 여름에는 자외선을 가장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다. 3∼4시간에 한번씩 수시로 덧발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A3F[on] 화이트 에이 선스크린기미, 주근깨 등 잡티 형성의 원인인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메이크업베이스와 미백에센스 겸용 제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