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 cosmetic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수 워터 인 에센스&크림

한방성분이 피부 속 깊이 촉촉하게~

■ 기획·오지은 ■ 사진·지재만 기자

2004. 05. 12

환경오염과 스트레스로 건조하고 불균형해진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수분을 공급하는 공진향 수 워터 인 에센스와 크림. 공진단과 오행초, 백출의 성분이 촉촉하고 청아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한방화장품 공진향 수 라인을 만나보자.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수 워터 인 에센스&크림

한의학에서 가장 안정되고 건강한 몸의 상태를 가리키는 말인 ‘수승화강’을 기본으로 탄생한 공진향 수 라인. 수승화강이란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는 물과 활활 타올라 위로 올라가려는 불의 조화를 이루게 하는 것으로, 얼굴의 화기를 막고 물의 흐름을 원활히하여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뜻이다.
공진향 수 워터 인 에센스_ 부드럽고 매끄러운 젤 타입의 에센스.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자극 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공진향 수 워터 인 크림_ 수기를 오르게 하고 화기를 내리게 하여 피부에 물기를 돌게 하는 젤 타입의 크림.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지속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공진향 수 라인의 대표 한방성분과 효능
백출_ 국화과의 일종인 백출은 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체내 노폐물을 배출, 피부를 매끄럽고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한방에서 쓰이는 중요한 약재 중의 하나로 모공을 수축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오행초_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화기를 식혀준다.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특히 각종 피부 트러블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공진단_ 녹용, 산수유, 오가피 등으로 구성된 공진단은 기혈을 상호 보충하여 만들어진 보약. 건조하고 불균형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