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별책 부록|All about Perfume

남편과 함께 사용하는 커플 향수

■ 기획·윤수정 기자 ■ 진행·송정화 ■ 사진·동아일보 출판사진팀 제품 협찬·프레시 더유통 버버리 아르마니 랄프로렌 랑콤 IPC통상 씨씨코리아 겐조 지방시 불가리 샤넬 아모레퍼시픽 정하 이노블레스 케롤리나헤레라 빠팡에스쁘아 DKNY 크리스찬라크르와 시슬리 아베다 이르메스 ■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명희정

2004. 04. 19

남자들에게도 향수는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필수 아이템. 특히 남편과 아내가 함께 고를 수 있는 커플 향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부부 사랑을 두배 더 높여주는 커플 향수 고르기.

남편과 함께 사용하는 커플 향수

1 헤라 지일 & 헤라 지일 포맨성숙한 여인의 우아함과 신비로운 관능미가 느껴지는 향수. 그린 플로럴향을 주제로 하여 순수하면서도 화사한 여성의 향기를 표현했다. 헤라 지일 포맨은 유혹적인 머스크와 우디 앰버 향취가 조화를 이뤄 강렬한 남성미가 느껴진다. 아모레 퍼시픽.
2 미라끌 & 미라끌 옴므이른 새벽 어둠을 뚫고 떠오르는 선분홍빛 태양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여성 향수 미라끌. 프리지어, 목련, 재스민향이 어우러져 있으며 자신감 넘치는 여성에게 어울린다. 미라끌 옴므는 시원한 스파이시 우디향으로 남성적이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표현한다. 랑콤.
3 로 빠 겐조 & 로 빠 겐조 옴므겐조의 첫번째 커플 향수인 로 빠 겐조. 여성을 위해서는 투명한 크리스털을, 남성을 위해서는 반투명의 블루를 선택했다. 여성 향수는 순수한 느낌의 꽃향이, 남성 향수는 시원하고 상쾌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 겐조.
4 랄프 로렌 로맨스 & 랄프 로렌 로맨스 맨여성을 위한 향수 랄프 로렌 로맨스는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달콤한 꽃향으로 표현했다. 감각적이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것이 특징. 남성 향수는 이국적인 향취와 함께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랄프 로렌.

남편과 함께 사용하는 커플 향수

1 엘르 & 엠포리오 아르마니 나이트 일르도회적이고 세련된 커플의 파티를 상징하는 정열적이고 대담한 향이 특징. 플로럴 우디 계열의 여성용과 오리엔탈 아로마틱 향의 남성용 향수가 관능미를 더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2 아이그너 우먼 & 아이그너 맨가죽향이 어우러져 있는 특별한 느낌의 커플 향수. 여성용은 이국적인 프루티 플로럴향이 특징이고 남성용은 프레시하면서 우디한 향으로 역동적인 남성미를 강조한다. 이노블레스.
3 살바토레 페라가모 푸어 팜므 & 푸어 옴므페라가모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잘 살아있는 커플 향수. 여성 향수는 정숙함과 세련됨을 표현하고 있으며 남성 향수는 그레이프 프루트의 신선함과 지중해의 매혹적인 향이 섞여있다. 더 유통.
4 버버리 터치 포 우먼 & 버버리 터치 포 맨산뜻하면서도 관능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향수. 기품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IPC통상.
5 아쿠아 디 지오 & 아쿠아 디 지오 뿌르 옴므여름 바닷가의 추억을 연상시키는 시원하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향수. 여성 향수는 플로럴 아쿠아향으로 달콤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주며 남성 향수는 마치 휴가를 즐기듯 자유롭고 한가한 느낌이 은은히 배어나온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