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pecial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자연으로 돌아온 컬러의 향연

■ 기획·정윤숙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샤넬 랑콤 헤라 오휘 크리스찬디올 헬레나루빈스타인 안나수이 라네즈 ■ 헤어&메이크업·황현헤어 ■ 모델·지영희

2004. 03. 04

오랫동안 봄의 이미지는 단연 화사한 핑크였다. 그러나 올봄, 핑크 컬러는 화장대 서랍 속으로 감추어두어야 할 것 같다.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선보인 트렌디 컬러는 그린, 오렌지, 피치 컬러를 비롯해 블루와 브라운까지 계절과 상관없는 내추럴한 컬러. 8개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싱그러운 자연을 닮은 봄 메이크업 컬러.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랑콤은 검푸른 하늘과 파도, 붉은 산호빛 속의 여신 ‘칼립소’를 연상시키는 아쿠아 컬러와 산호색, 골드펄을 메인 컬러로 선택했다. 눈에는 터키석 컬러에 메탈 느낌의 크림 섀도를 아이라인을 따라 손가락으로 펴 바르고, 펄이 든 어두운 베이지 컬러를 눈꺼풀 위쪽까지 넓게 바른다. 입술에는 강렬한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바르고 같은 색상의 립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표현해준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8시간 동안 선명하게 유지되는 섀도. 컬러도즈이으 203호(골드). 컬러도즈이으 305호(청록색).
2 촉촉한 윤기를 주는 달콤한 과일향의 립글로스. 주이시튜브 39호.
3 간단하게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부드러운 타입의 아쿠아 컬러 아이 펜슬. 크레용콜 26호.
4 신비로운 느낌의 청록색 네일컬러. 베르니트리플뜨뉘 310호.
5 칼립소 컬렉션의 3가지 색조에 베이지펄 컬러를 추가한 한정판매 제품. 컬러포커스 4색 팔레트 101호.
샤넬동아시아의 신비로운 이미지, ‘실크로드’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샤넬의 테마는 골드 베이지, 피치 등 ‘실크로드’를 상징하는 컬러로 신비로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눈두덩 전체에 펄베이지 섀도를 바르고 피치와 골드컬러를 쌍꺼풀 주위에 펴 바른다. 펄브라운 색상의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그려주면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매가 완성된다. 입술에는 톤다운 된 핑크 색상을 바른 다음 피치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펄베이지 컬러가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네일컬러. 르베르니 151호 캐시미어.
2 옐로 골드펄이 함유된 젤타입의 살구색 립글로스. 레브르쌩띠앙뜨 49호 잰지바.
3 짙은 펄브라운 컬러로 부드러운 눈매를 완성해준다. 르크레용이으 58호 베리.
4 부드럽고 선명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라이너. 르크레용리브르 28호 데저트.
5 물에 적셔 사용하면 광택 효과를 낼 수 있는 4색 아이섀도. 레캬트르옹브르 79호 스파이스.
6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칙칙한 피부색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블러셔. 쥬꽁뜨라스뜨듀오.
7 세라마이드 성분이 보습 효과를 주는 네일컬러. 르베르니 133호 오리엔트.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라네즈의 봄 컬러는 상큼한라임과 탠저린. 눈에는 그린 컬러를, 입술에는 상큼한 오렌지 컬러를 선택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레몬 옐로 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르고 라임 그린을 아이홀과 언더라인, 눈꼬리에 발라준다. 립 메이크업은 오렌지 색상의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촉촉하고 투명한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립글로스. 아쿠아리쉬 글로스 502호 탠저린샤워.
2 달콤한 립 컬러를 표현해주는 립스틱으로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아이디얼 스타루즈 512호 라스베리무스.
3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와 립글로스의 윤기를 더한 액상 타입의 루즈. 리퀴드루즈 502호 탠저린샤워.
4 밝고 경쾌한 레몬 옐로, 펄이 들어있는 라임 그린, 카키빛 올리브 그린의 3색으로 구성된 섀도. 트리플 아이섀도 567호.
오휘미풍 같은 컬러, ‘보헤미안 브리즈’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자연친화적인 그린톤 눈매와 오렌지빛 입술을 표현한 ‘보헤미안 브리즈’.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리쉬민트 섀도를 눈두덩의 ⅔지점까지 넓게 펴 바른 다음 바닐라 색상의 섀도를 눈앞머리부터 펴발라 자연스럽게 연결시켜준다. 그리고 펄이 든 그린색 크림섀도를 쌍꺼풀 중앙에 덧바른다. 입술에는 촉촉한 느낌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발라준 다음 오렌지 색상의 립글로스로 윤기 있게 표현한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부드러운 바닐라 색상의 섀도로 눈앞머리나 언더라인에 발라 하이라이트를 준다. YL300 바닐라썬.
2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화사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스톤스토리 아이섀도. GR725 아이리쉬민트.
3 차분한 오렌지색으로 동양인의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스톤스토리 모이스처립스틱 OR250 하와이안주스.
4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로 원하는 부위에 펴 발라 펄감을 강조해준다. 듀오 아이컬러 1호 카키/펄그린.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블루, 바이올렛 등 자연의 색을 모티브로 활용한 크리스찬 디올의 메이크업. 아이 메이크업은 쌍꺼풀라인에 바이올렛 섀도를 펴 바르고 눈앞머리와 눈썹 사이에는 펄화이트를 발라 신비롭게 표현한다. 입술에는 피치 색상의 립스틱을 바르고 살굿빛 립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블루와 바이올렛, 펄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5꿀뢰르 아이섀도우 250호 시스케이프.
2 액세서리 기능의 멀티터치 팔레트로 눈과 입술에 사용하는 팬시 디올.
3 깊은 눈매를 만들어주는 미드나이트 블루 색상의 맥심아이즈 마스카라 273호 맥심나이트.
4 투명하고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디올어딕트 울트라 샤인 382호 샤이니스트 로즈(앞)와 222호 샤이니스트 베이지(뒤).
5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 블러셔로 은은한 느낌을 주는 디올블러쉬 553호 피치베일.
헬레나 루빈스타인1940년대 여배우를 연상시키는 ‘팜므파탈’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팜므파탈을 테마로 메이크업을 선보인 헬레나 루빈스타인. 아이 메이크업은 진한 핑크색인 마젠타와 블루 색상을 섞어 눈두덩에 펴 바른 다음 오렌지 옐로와 그레이 사이언 컬러를 쌍겹 부위에 덧바른다. 그리고 엑스트라버건트 마스카라로 고혹적인 눈매를 살려준다. 립 메이크업은 로즈 컬러 립펜슬로 윤곽을 그려준 다음 마젠타 컬러 립글로스를 덧발라 화려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펜슬. 실키아이즈 7번 선셋옐로우.
2 밀착력이 높아 입술라인을 오랫동안 깔끔하게 유지시켜주는 립펜슬. 19번 아덴트로즈.
3 빛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빛나는 손톱을 만들어주는 네일컬러. 스텔라컬러 67번 코씨닐마젠타.
4 펄이 든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을 볼륨 있게 올려주는 엑스트라버건트 마스카라 2번 헤이브라운.
5 입술에 볼륨감과 윤기를 주는 브러시 타입의 립글로스. 스텔라글로스 13번 스타카넬리언(펄핑크)과 17번 코씨닐마젠타(투명핑크).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헤라의 봄 메이크업은 꽃밭에서 금방 나온 듯 화사하고 내추럴한 컬러의 ‘블라썸’. 민트빛 눈매와 베리빛 입술이 기본 컬러로, 눈에는 라임, 민트, 블루, 로즈 색상을 쌍겹 부위와 언더라인에 점을 찍듯 발라 화사하게 표현한다. 입술에는 밝은 핑크 립스틱에 체리 핑크 립글로스를 덧발라 촉촉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촉촉한 타입의 핑크빛 립스틱으로 반짝이는 펄입자가 들어 있다. 루즈에뜨왈 222호 베리블라썸.
2 옅은 파스텔 핑크빛 네일컬러로 반투명한 질감을 표현해준다. 네일 222호 슈가핑크.
3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로 동그란 퍼프를 파우더 용기에 꽂아 톡톡 두들겨 사용한다. 파우더블러셔 1호 로즈블라썸.
4 펄이 들어 있는 선명한 오렌지 핑크빛 립글로스. 인텐스컬러글로스 11호 로즈블라썸.
5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역시 펄이 들어 있는 짙은 그린 컬러로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마스카라 66호 그린블라썸과 아이라이너 66호 그린블라썸.
6 파스텔 블루와 핑크 계열의 컬러가 로맨틱한 눈매를 표현해주는 섀도. 스타일링 섀도 252호.
7 라임블라썸과 민트블라썸이 들어 있는 그린 컬러 계열의 섀도. 스타일링 섀도 262호.



안나수이‘꽃이 있는 봄의 정원’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안나수이의 올봄 메이크업 테마는 ‘꽃이 있는 봄의 정원’. 꽃을 형상화한 펄이 들어 있는 바이올렛과 로즈 등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먼저 눈에는 퍼플 컬러를 넓게 펴 바르고 핑크, 실버, 바이올렛의 3색 섀도를 이용해 쌍꺼풀라인과 언더라인을 강조하면서 발라준다. 입술에는 핑크색 립스틱과 체리 핑크 립글로스를 덧발라 마무리한다.
8브랜드 2004 봄 메이크업

1 달콤한 체리 핑크 컬러로 실버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 305호 후레시로즈.
2 상큼한 오렌지 컬러로 바르면 투명한 느낌을 주는 립글로스. 600호 비비드오렌지.
3 하나에 3가지 색상이 함께 들어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각각 펄감이 달라 원하는 대로 표현이 가능하다. 핑크, 실버, 바이올렛 컬러는 아이칼라T 3호, 옐로, 그린, 오렌지 컬러는 아이칼라T 2호.
4 고형 파우더 타입의 아이브로로 눕썹 색상에 맞게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브로우 파우더 1호 그레이톤.
5 투명한 컬러에 골드와 실버 반짝이가 들어 있는 독특한 느낌의 네일칼라. 20호 스파클링골드.
6 파스텔 핑크에 연보라색 펄이 들어 있는 소녀풍의 네일칼라. 323호 핑크데이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