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보너스 정보

저렴한 가격에 수입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2003. 12. 08

저렴한 가격에 수입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고가의 수입 화장품을 백화점이나 면세점보다 싸게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이 늘어나고 있다.
이리저리 가격을 비교해보는 수고만 감수한다면 알뜰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한다.
하나 둘 늘어가는 잔주름과 눈에 띄게 떨어지는 피부 탄력 때문에 ‘고가의 수입 화장품을 사용해볼까’ 생각하는 주부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국산 화장품에 비해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쉽게 손이 가지 않는 게 사실. 이런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한 가지! 인터넷 쇼핑몰 몇 군데를 차근차근 검색해보면 더 저렴하게 수입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수입 화장품을 인터넷으로 구입하려면 우선 코스코스트닷컴(www. coscost.com) 같은 화장품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최저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백화점과는 얼마나 차이나는지 따져보는 것은 필수 과정이다.
인터넷을 통해 수입 화장품을 살 때 걱정되는 것은 ‘혹시 가짜가 아닐까’하는 점과 유통기간 문제, 배달사고 등이다. 사이트에 있는 구매자 게시판 등을 살펴보고 배달사고나 품질에 대한 불만이 없는지 체크해보는 것도 쇼핑 요령. 또한 때때로 환율에 따라 국내에서 파는 제품보다 더 비쌀 수도 있고, 백화점 매장 자체 행사나 사은품, 마일리지 제도 등이 잘 되어 있는 브랜드라면 조금 더 비싸더라도 백화점을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일 수 있으므로 꼼꼼히 따져보도록 한다.
대표적인 수입 화장품 판매 사이트
스트로베리넷 www.strawberrynet.co.kr
스트로베리넷은 홍콩 현지에서 제품을 구입해 항공으로 배달해주는 수입 화장품 온라인 쇼핑몰의 원조 사이트. 구매에서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략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웬만한 수입 화장품은 모두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세가지 품목 이상 구입할 때는 5%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사사닷컴 www.sasa.com
홍콩에 여러 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가지고 있는 사사의 온라인 쇼핑몰. 샤넬, 겔랑, 랑콤, 에스티 로더 등 익숙한 브랜드는 물론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코스천 www.cos1000.co.kr
다양한 수입화장품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도 함께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백화점처럼 파우치와 화장품, 샘플 등을 세트로 구성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고 인기제품 할인판매, 공동구매 행사 등을 벌이기도 한다.

마이오렌지닷컴 www.miorange.com
국산 화장품과 수입 화장품을 함께 판매하는 곳. 할인판매 이벤트나 공동구매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수입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여성 포털 사이트 마이클럽에서 운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데다 미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