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조영철 기자
■ 의상협찬·신장경 이상봉 문광자
■ 소품협찬·귀주 스와로브스키 양성숙
■ 장소협찬·지앙
■ 헤어&메이크업·최가을헤어드레서
■ 모델·이유리 유재은
■ 코디네이터·조우연
입력 2003.12.03 16:46:00
퍼 코트도 다양화를 선언했다. 밍크, 폭스 등의 고급 소재에 화려한 색상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한층 여성스러워진 것이 이번 시즌의 특징.
여자라면 누구나 한벌쯤 갖고 싶은 모피 코트에 관한 이야기.
여자라면 누구나 한벌쯤 갖고 싶은 모피 코트에 관한 이야기.


◀ 상큼한 민트 색상이 돋보이는 폭스 퍼 재킷. 풍성한 퍼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심플한 원피스와 매치하면 파티 웨어로도 손색이 없을 듯. 의상 신장경. 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 하나쯤 갖고 있으면 외출이 기다려질 듯한 강렬한 레드 컬러 숄. 풍성한 폭스 퍼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물씬 풍긴다. 의상 신장경. 비즈백 문광자.


◀ 나비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핑크 퍼 재킷. 플라워 장식 원피스와 코디해 요즘 유행하는 레이디 라이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의상 신장경. 블랙 비즈백 문광자.
▶ 칼라 부분만 긴 털을 사용하여 화려한 멋을 더한 우아한 그레이 컬러의 밍크 롱코트. 새틴 원피스와 진주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완성했다.의상과 비즈백 문광자. 액세서리 귀주.


◀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화이트 퍼 점퍼는 캐주얼한 이너웨어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소매 부분의 블랙 가죽 트리밍으로 스포티한 멋을 더했다. 의상 이상봉.
▶ 사랑스러운 바이올렛 컬러가 눈길을 끄는 폭스 퍼 재킷. 짧은 길이의 퍼 재킷은 청바지와 코디해 캐주얼하게 입어도 멋스럽다. 의상 신장경.



① 풍성한 퍼 트리밍으로 따뜻한 느낌을 더한 앵클부츠. 가격미정 까메오(왼쪽). 퍼 장식으로 한결 고급스럽고 귀여워 보이는 펌프스. 17만원대 플라플라(오른쪽).② 다양한 옷에 활용할 수 있는 퍼 칼라. 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인다. 가격미정 스와로브스키.③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이 고급스러운 밍크 슈슈. 가격미정 코제트(왼쪽). 밴드 부분의 퍼 장식으로 깜찍한 분위기를 더한 시계. 가격미정 블루마린 액세서리(오른쪽).④ 토끼털 장식으로 한결 따뜻해 보이는 목걸이. 29만5천원 블루마린 액세서리.⑤ 커다란 퍼 장식이 눈길을 끄는 체인 벨트. 가격미정 설윤형.

⑥ 니트 소재의 장갑에 퍼 트리밍을 하여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가격미정 블루마린 액세서리.⑦ 퍼 트리밍 덕분에 한결 포근해 보이는 머플러. 가격미정 4℃.⑧ 부드러운 감촉과 따뜻한 느낌이 좋은 퍼 소재 모자. 가격미정 latulle(앞). 귀를 덮을 수 있어 스키장에서 활용하면 좋은 모자. 가격미정 볼살리노(뒤).
■ 소품협찬·까메오 스와로브스키 설윤형 블루마린액세서리 볼살리노 코제트 latulle 플라플라 4℃
여성동아 2003년 12월 48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