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소품이 가득한 온라인 쇼핑몰

2003. 11. 06

주부가 직접 만든 인테리어 소품은 완제품에 비해 세련미는 떨어질지라도 집안을 더욱 정감 있게 만들어준다.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퀼트, 구슬공예 부자재와 저렴한 인테리어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소개한다.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소품이 가득한 온라인 쇼핑몰

원단과 부자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싸다천 쇼핑몰 www.ssada1000.com
커튼이나 쿠션, 침대 커버 등을 만들 수 있는 원단과 다양한 부자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 자카드, 면, 귀여운 패턴의 주니어용 원단은 물론 퀼트 등에 사용되는 수입천과 한복천, 누빔지, 레이스 등 다양한 원단을 구비하고 있다. 이밖에도 가위, 바늘, 핀, 미싱 부속 등 바느질 부자재부터 단추, 솜, 퀼트 부자재까지 홈패션에 필요한 거의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로맨틱한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앨리스 룸 www.aliceroom.co.kr
이름에서 풍기는 이미지 그대로 로맨틱한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한 곳.
꽃무늬가 화사한 쿠션과 테이블 클로스, 화사한 파스텔톤의 인테리어 소품, 다양한 리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좀더 화사하고 로맨틱한 느낌의 앤티크 소품도 구경할 수 있다. 가구 리폼에 사용되는 몰딩 제품도 인기가 많은 아이템. 리사이클 룸에는 약간 흠집이 있는 물건이나 샘플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손으로 깎아 만든 가구가 있는 곳리빙탑 www.livingtop.com
인테리어 소품 도매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접시나 스푼, 머그 등 독특한 디자인의 실용적인 식기류부터 시계와 액자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이곳의 자랑거리는 핸드메이드 미니 가구들. MDF가 아니라 미송을 손으로 직접 깎아 만든 가구들이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이 많다. 나무 표면에 파스텔톤으로 색을 칠해 오래 사용할수록 내추럴한 멋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핸드메이드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소품가게 www.sopumshop.co.kr
각종 패브릭과 조화,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 제품 등을 판매하는 사이트. 패브릭 코너에는 커튼부터 슬리퍼, 티슈 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비즈 공예와 퀼트, 십자수에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핸드메이드 코너도 눈길을 끈다. 스탠드 갓이나 전화기, 냅킨 홀더, 화병 등 소품을 구경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 코너와 귀여운 캐릭터 용품을 파는 코너 등도 눈여겨볼 만하다.

비즈공예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핑크윙 www.pinkwing.co.kr
비즈 공예에 필요한 큐빅과 구슬, 원석과 부자재를 판매하는 사이트. 그밖에 의류 부자재, 깃털류, 리본 등 홈 인테리어에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소재를 구입할 수 있다.특히 KBS 미니시리즈 <여름향기> 주인공 혜원(손예진 분)의 방에 걸려 인기를 끌었던 구슬발은 요즘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핑크윙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www.dy2.com’에 들어가면 구슬 등을 이용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드는 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 있어 자재를 구입한 후 응용해볼 수 있어 좋다.



퀼트천부터 부자재까지 다양하게 구비셀프퀼트 www.selfquilt.com
인테리어 용품은 물론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퀼트 제품들. 셀프퀼트는 퀼트 관련 재료를 취급하는 사이트다. 수입천부터 보세천까지 구비하고 있는 원단도 다양하며 퀼트 관련 서적과 부재료, 액세서리 등도 구입할 수 있다. 갤러리와 솜씨방을 통해 만들고 싶은 소품류를 미리 구경할 수 있어 퀼트를 처음 배우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높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