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우유 건강법 & 미용법 올가이드

영양 강화! 요즘은 우유도 업그레이드 시대~

■ 사진·박해윤 기자, 우유 관련 업체 제공

2003. 07. 07

기능성 우유는 원유에 비타민이나 무기질 등 특정 성분을 첨가한 우유를 말한다. 연령대별, 기호별로 소비층을 세분화, 더욱 영양을 강화시킨 기능성 우유 모음.

영양 강화!  요즘은 우유도 업그레이드 시대~

셀크(Selk)
항산화 및 노화억제, 면역강화, 항암 등의 효과가 있는 천연 셀레늄을 강화시킨 우유. 셀크에는 천연 셀레늄뿐만 아니라 일반 우유보다 비타민 A가 4배 이상, 비타민 E가 20배 가까이 들어있다. 서울우유.
매일우유ESL
ESL(Extended Shelf Life) 시스템을 통해 유통기한을 14일 정도(일반 우유 7∼9일) 연장한 제품. 우유의 전 제조과정을 무균화시켜 만들었다. 매일유업.
뼈로 가는 칼슘우유
한국 사람들의 1일 평균 칼슘 섭취량은 511㎎로 1일 권장량 700㎎에 크게 못 미친다. 이 제품은 칼슘을 100ml당 206㎎으로 일반 우유보다 2배 이상 강화했다. 340ml 하루 한팩으로 성인의 1일 칼슘 권장량 700㎎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
우리아이 첫 우유/우리아이 성장우유
우리아이 첫 우유는 1~3세, 우리아이 성장우유는 4~7세를 대상으로 한다.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칼슘,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철분 흡수를 돕는 비타민 B, DHA 합성 및 성장을 촉진하는 아연 등의 성장촉진물질이 고루 배합되어 있다. 매일유업.
우유 속 진짜 딸기과즙 듬뿍
생우유에 실제 과즙을 넣어 기존의 ‘향’만 첨가한 우유와 차별을 둔 고급 가공유. 신세대 젊은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바나나과즙, 카페모카, 초콜릿 등 4종류 제품이 시판되고 있다. 남양유업.
아인슈타인·아인슈타인 베이비
두뇌개발, 성장촉진, 치매예방 등 인체의 각종 생리적 기능에 필수적인 지방산 천연 DHA가 들어있는 제품. 기존 우유에 비해 철분을 10배 강화하고 칼슘, 비타민 등 2∼7세 성장기 유아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넣었다. 남양유업.
영양 강화!  요즘은 우유도 업그레이드 시대~

빅키드
국내 최초로 C.G.F (클로레라 성장 발육인자)를 함유하여 어린이의 성장발달을 돕는다. 칼슘, 제텐, 뉴클레오타이드, 비타민 D₃ 등을 첨가했으며 생산 즉시 가정으로 배달된다. 남양유업.
검은콩+우유
신선한 우유에 검은콩 두유액과 검은깨 페이스트를 첨가하여 만든 제품. 검은콩은 레시틴을 함유, 두뇌발달과 성장발육을 촉진하며 골다공증과 탈모, 비만을 예방해주는 것은 물론 고소한 맛도 난다. 연세우유.
연세 건강박사우유
체내의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전환시켜주는 비타민의 일종인 L-카르니틴을 대폭 증가시킨 우유. 심장기능 개선과 뇌기능 증진에 효과적이다. 지방분해를 촉진해 살찔 것을 걱정하는 여성, 성인에게도 적합. 연세우유.
연세 뉴자녀사랑
어린이의 신체발육과 두뇌성장을 고려해 뇌기능 성분인 DHA와 칼슘, 철분, 비타민 A, 비타민 B₁, 비타민 D₃를 강화한 어린이 전용우유. 연세우유.
세브란스 우유
엄선된 100% 원유에 칼슘을 1.2 배, 철분을 6배 강화하고 비타민 D₃와 토코페롤을 강화시킨 고품질 우유. 여성의 피부 미용과 성장기 어린이의 근육발달, 성장촉진에 효과적이다. 골다공증 예방과 호르몬 분비작용, 효소의 활성화, 세포막의 유지 등에 좋은 작용을 한다. 연세우유.
연세우유골드
칼슘, 철분, 비타민 A, 비타민 B₁, 비타민 D₃등의 영양성분을 강화해 임산부, 여성 및 성장기 어린이에게 적합한 우유. 안과 질환 및 야맹증, 각기병, 변비, 구루병, 성장불량, 면역성 감퇴 등을 예방한다. 연세우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