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hit item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무더위에도 잠이 솔솔~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정경택 기자 ■ 제품협찬·슈가홈 까사미아 라라아비스 CJmall LG이숍

2003. 06. 11

‘포근한’ 침대보다는 ‘쾌적한’ 침대가 필요한 계절이다. 몸에 닿는 느낌이 까슬까슬한 침구는 후텁지근한 여름밤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필수 아이템. 소재 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시원한 여름 침구로 기분 좋은 단잠을 청해보는 건 어떨까. ※소개된 제품은 퀸사이즈 기준입니다.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 하늘색 꽃무늬와 베개커버의 프릴 장식이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침구세트. 천장에는 캐노피를 달아 화사한 분위기를 더했다. 20만원 슈가홈.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 청보라색 플라워 프린트와 베개커버의 레이스 트리밍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구세트. 30만원 슈가홈.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1 흰색 이불커버와 베개커버에 프릴 장식과 바이어스를 달아 화려한 느낌을 주는 류금숙 미뉴엣 침구세트. 17만8천원 LG이숍.
2 연보라색 플라워 프린트가 있는 순면 소재의 듀 플라워 침구세트. 29만8천원 CJmall.
3 잔잔한 피치 컬러의 플라워 프린트에 기계 손자수가 고급스러운 피치플로라 침구세트. 가격미정 까사미아.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4 겉쪽은 면과 폴리에스테르 합성소재로, 안쪽은 순면으로 되어 있는 류금숙 리플 침구세트. 17만8천원 CJmall.
5 청보라색 플라워 프린트가 청량감을 주는 쏘네트 순면 침구세트. 17만9천원 CJmall.
6 소담스러운 꽃송이가 프린트 된 환타지아 침구. 매트리스 커버에도 프릴 장식이 달려 있어 로맨틱함을 더한다. 8만9천원 CJmall.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 노란색과 오렌지색 도트 프린트가 시선을 끄는 제품. 까슬까슬한 노방 소재라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25만원 슈가홈.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1 광택이 있는 화이트 순면에 노란색 민들레가 프린트된 화사한 느낌의 리타 침구세트. 38만원 까사미아.
2 하늘색 체크무늬가 시원한 느낌을 주는 윌리 침구세트. 28만8천원 까사미아.
3 경쾌한 스트라이프가 있는 트로이 침구세트는 침실 온도를 확 내려줄 듯. 가격미정 라라아비스.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4 파스텔 컬러의 조각보를 패치워크해 만든 아로마 침구세트. 순면 소재의 촉감이 부드럽다. 7만9천9백원 LG이숍.
5 하늘색 컬러가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베네통 체크 침구세트. 15만9천원 LG이숍.
6 미쏘니 쎄씨라 침구세트에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되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39만9천원 LG이숍.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 리넨 소재로 만들어 한여름에도 시원한 침구세트. 원통 모양의 베개가 앙증맞은 느낌을 준다. 23만원 슈가홈.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1 실키자카드 소재를 누벼서 만든 라이브론 수직실키 침구세트. 몸에 닿는 안쪽은 순면 소재로 되어 있다. 13만9천원 LG이숍.
2 전통 이불보 느낌 그대로 조각보를 이어서 만든 메종 드 이영희 기다림 침구세트. 36만9천원 CJmall.
3 이불 중앙에 있는 자수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메종 드 이영희 만남 침구세트. 19만9천원 CJmall.
스타일별 여름 침구 컬렉션

4 보라색 계열의 조각보를 이어 만든 영우 타프타 침구세트는 신비로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19만9천9백원 LG이숍.
5 실크 느낌이 나도록 가공한 폴리에스테르 합성원단의 라이브론 수직실크터치 스프레드 침구세트. 몸에 닿는 부분은 순면으로 되어 있다. 24만9천원 LG이숍.
6 공단 느낌의 핑크색 천을 이어서 만든 라이브론 뉴 수직실키 침구세트. 피부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다. 15만9천9백원 LG이숍.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