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베스트 쇼핑 아이템

아줌마의 이유 있는 패딩 사랑

후끈후끈~ 한겨울 칼바람도 두렵지 않다!

■ 기획·이지은 기자(jeun@donga.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의상협찬·톰보이(02-3475-6300) 클라이드 앤클라인 뉴욕(02-541-7212) gr 블루페페(02-3445-5097) 스푼 D.Day 리트머스 마리끌레르(02-3445-6428) 스테파넬(02-540-4723) 데미안 O2 BREAKE(02-546-0721) 인터크루(www.auction.co.kr 02-747-1277) ■ 소품협찬·톰보이 위즈(02-3475-6167) 세구에(02-521-4141) ■ 모델·박홍연 허은우 채자연 ■ 헤어&메이크업·라인헤어컬렉션(02-544-1991) ■ 코디네이터·김나연

2002. 12. 23

보온효과가 뛰어나고 어떤 옷에나 잘 어울려 주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겨울 필수 아이템 패딩점퍼. 올겨울에는 길이가 짧아지고 색상이 더욱 화려해진 것이 특징이다. 새로 나온 패딩점퍼, 맘에 쏙 드는 스타일로 콕 찍어 골라보자.

아줌마의 이유 있는 패딩 사랑

▲ 귀여운 블루종 스타일의 패딩점퍼. 털장식의 칼라가 고급스러워보인다. 패딩점퍼 28만6천원, 니트 풀오버 가격미정, 스커트 가격미정 톰보이(왼쪽). 뚱뚱해보이는 것이 걱정이라면 허리까지 오는 미니길이의 패딩점퍼를 선택할 것. 몸에 잘 맞는 팬츠와 코디해 입으면 모델 부럽지 않은 날씬한 몸매가 된다. 패딩점퍼 35만8천원 앤클라인 뉴욕. 팬츠 4만9천원 클라이드(오른쪽).

◀◀ 어깨선에서 소매선을 따라 파란색 라인이 들어가 스포티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패딩점퍼. 요즘 유행하는 스포츠룩에 딱 맞는 아이템이다. 19만8천원 gr.
◀ 사랑스러운 핑크색 패딩점퍼는 보기만 해도 후끈후끈하다. 소맷단과 밑단은 니트로 처리되어 더욱 따스하다. 17만8천원 gr.
▶ 모자 가장자리에 털장식이 있는 파란색 패딩점퍼. 하늘 닮은 파란색이 참 예쁘다. 가격미정 스푼.
▶▶ 광택 소재의 패딩점퍼. 올록볼록한 느낌이 귀엽다. 모자 가장자리의 털장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33만원 톰보이.

◀◀ 주머니 장식이 귀여운 패딩점퍼는 미니 스커트와 코디하면 귀엽고 발랄해보인다. 하이네크라인으로 목까지 따끈따끈~. 23만9천원 스테파넬.
◀ 파란색 트리밍 장식이 돋보이는 보라색 패딩점퍼. 청바지와 코디해 입으면 딱 좋다. 8만3천원 리트머스.
▶ 앞 중심선에 털장식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패딩점퍼. 시선을 가운데로 모아주어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있다. 가격미정 스테파넬.
▶▶ 귀여운 소녀 느낌~ 핑크색 패딩점퍼. 팬츠보다는 스커트와 코디해 입는 것이 더 예쁘다. 6만8천원 D.Day.

아줌마의 이유 있는 패딩 사랑

안감을 회색으로 처리해 세련된 색상 배합이 돋보이는 패딩점퍼. 단추 대신 지퍼를 달아 활동성을 살렸다. 패딩점퍼 17만8천원, 니트 풀오버 18만8천원, 팬츠 21만8천원 앤클라인 뉴욕(왼쪽). 모자 가장자리의 털장식이 따스함을 더해준다.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으로 스커트와 코디해 입으면 예쁘다. 패딩점퍼 가격미정 O2 BREAKE. 셔츠 11만9천원, 카디건 11만9천원, 스커트 가격미정 스테파넬(오른쪽).
◀◀ 독특한 데님 소재의 패딩점퍼. 넉넉한 사이즈로 겨울철 스키복으로 입어도 좋다. 13만9천원 클라이드.
◀ 가슴선에 주름장식이 독특한 패딩점퍼. 광택이 느껴지는 베이지 색상이 고급스럽다. 가격미정 gr.
▶ 가죽 소재의 패딩점퍼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모자 가장자리에 털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가격미정 데미안.
▶▶ 소매와 앞판의 주머니 장식이 돋보이는 패딩점퍼. 이너웨어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입을 수 있다. 가격미정 스테파넬.

◀◀ 벨트 장식의 진회색 패딩점퍼.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미정 마리끌레르.
◀ 가슴부분과 허리선에 주머니 장식이 포인트. 엉덩이를 충분히 덮는 길이로 참 따스하다. 가격미정 클라이드.
▶ 화사한 색상으로 스키장에서 입으면 좋은 패딩점퍼. 박스 스타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4만9천8백원 인터크루.
▶▶ 흰색과 짙은 파란색의 조화가 깔끔한 패딩점퍼. 힙합 스타일의 의상과 입으면 다섯살은 젊어보인다. 4만9천8백원 인터크루.

미니길이 패딩점퍼

1. 따뜻하면서도 뚱뚱해보이지 않는 베스트 아이템이 바로 조끼. 화이트 셔츠와 조끼를 이너웨어로 선택하면 멋스러울 뿐 아니라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크다. 셔츠 가격미정, 조끼 1만9천원 D.Day.
2. 얇은 티셔츠를 두장 레이어드해 입으면 날씬해보일 뿐 아니라 감각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D.Day.
3. 화사한 색상의 모자와 머플러가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두 배! 니트 가격미정 D.Day. 모자와 머플러 가격미정 gr.
4. 몸에 잘 맞는 셔츠와 니트는 뚱뚱해 보이지 않으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셔츠 가격미정, 니트 풀오버 3만5천원 클라이드.
미디길이 패딩점퍼

1. 부피감이 있는 미디길이 패딩코트를 입을 때이므로 하의는 몸에 붙는 스타일로 입는 것이 날씬해보이는 비결이다. 의상 가격미정 블루페페.
2. 몸에 잘 맞는 팬츠가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준다. 요즘 유행하는 롱머플러는 세로선을 강조해 키가 커보이는 효과도 있다. 니트 가격미정, 팬츠 가격미정 스푼. 모자 가격미정 톰보이 위즈.
3. 상의와 같은 색상의 블랙 스커트를 코디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셔츠 가격미정, 조끼 13만8천원 데미안. 스커트 가격미정 D.Day.
4.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카디건을 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가 난다. 너무 좁거나 넓지 않은 간격의 체크 스커트와 코디해 입으면 날씬해 보인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카디건 가격미정 D.Day. 스커트 가격미정 클라이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