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여자의 작은 사치 ①

스테디셀러 향수

오래도록 사랑받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쭦기획·이지은 기자(jeun@donga.com) 쭦사진·조영철 기자 쭦제품협찬·겐조(02-515-3873) 정하(02-3453-1571) 랄프로렌 까샤렐(02-3497-9500) 씨씨코리아(02-416-2989) (주)부루벨코리아(02-3444-2203)

2002. 12. 13

‘액체의 보석’이라 불리는 향수. 하지만 너무나 다양해 어떤 향수를 고를지 망설여진다면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부터 시작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이다. 시대와 유행이 바뀌어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의 고전만 모았다.


◀◀ 구찌 엔비 6월에 일주일 동안 피었다가 사라지는 와인 플라워와 히아신스, 목련에서 추출한 향으로 만들었다. 신선하고 깨끗한 첫 향이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럽다. 씨씨코리아
돌체 앤 가바나 클래식한 느낌의 향수로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한 느낌을 준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여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정하(왼쪽).베르사체 레드진 달콤하고 화사한 느낌의 향수. 상큼하면서도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정하(오른쪽).
아구아 디 로에베 남성과 여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향수로 상쾌한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된다. 부루벨코리아(왼쪽).로빠 겐조 라일락, 그린향, 복숭아향, 바닐라향이 상큼하게 조화되어 귀여운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겐조(오른쪽).
▶▶ 랄프로렌 로맨스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을 위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수. 가벼운 꽃향기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랄프로렌.

◀◀ 안나수이 향긋한 플로럴과 달콤한 프루티향이 섞여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준다. 씨씨코리아(왼쪽).안나수이 수이드림 토트백을 축소시켜놓은 듯한 디자인의 향수병이 독특하다.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향이 매력적인 향수. 씨씨코리아(오른쪽).

나오미캠벨 수퍼모델 나오미 캠벨의 이미지를 따서 만든 향수. 플로럴 프루티 앰버 계열의 향수로 모던하면서도 관능미가 느껴진다. 씨씨코리아(왼쪽).달리씸므 샌달 우드와 머스크 베이스에 이국적인 과일향과 달콤한 플로럴향이 조화된 향수. 우아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의 여성에게 잘 어울린다. 정하(오른쪽).

쏘니아 리키엘 리켈로즈 과일향과 머스크향, 장미향이 조화되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부루벨코리아(왼쪽).카보틴 드 그레 신선한 플로럴부케향으로 순수하면서 동시에 관능적인 여성스러움을 표현해준다. 정하(오른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