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shopping

Home Dessert Maker

효리네 와플 메이커가 궁금해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4. 10

멋진 디저트 메이커로 SNS에 자랑 좀 해보시길.

1 필립스 디지털 터보 에어프라이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과 빵, 쿠키 등을 만들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바닥 부분의 회오리 반사판이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식재료가 균일하게 익는다. 39만9천 원.

2 브레빌 주서기 BJE820
사과, 배, 오렌지 등 재료를 통째로 넣어 착즙할 수 있는 주서기. 4만 개의 이탤리언 마이크로 미세 필터가 목넘김 좋은 주스를 만든다. 88만 원.

3 브레빌 아이스크림 메이커 BCI600
집에서 젤라토를 만들 수 있는 아이스크림 메이커. 영하 30℃ 사전 냉각 시스템을 채택해 사용 5분 전 냉각시키면 빠르게 아이스크림을 제조할 수 있으며, 최대 3시간까지 차갑게 유지된다. 가격 미정.

4 쿠진아트 버티컬 와플 메이커
‘효리네 민박2’에서 윤아가 사용한 바로 그 와플 메이커. 세로형 디자인과 논스틱 코팅 플레이트 덕분에 반죽이 들러붙는 것을 방지하고, 총 5단계 굽기 기능으로 연한 색부터 짙은 색까지 기호에 따라 와플을 구울 수 있다. 9만9천9백 원.

5 드롱기 디스틴타 컬렉션 토스터기
4가지 조작 버튼과 6단계 굽기 조절 다이얼로 취향에 맞게 빵을 구울 수 있다.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 바닥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Good! 19만9천 원.



6 필립스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더욱 건강한 스무디와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스무디를 빠르게 만드는 스무디 프리셋 기능이 있어 스무디를 즐기는 집이라면 머스트해브로 추천. 29만9천 원.

7 테팔 옵티그릴 플러스
파니니부터 구이·오븐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양면 그릴. 식재료의 두께와 적절한 요리 온도를 자동으로 측정하는 센서가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29만9천 원.

8 쿠진아트 핫 에어 팝콘 메이커
옥수수를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하게 튀기는팝콘 메이커. 3분에 10컵 분량의 팝콘을 만들 수 있다. 6만5천 원.

designer 이지은
사진제공 드롱기, 브레빌, 쿠진아트, 테팔, 필립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