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7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7. 06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올가플러스 바디 스크럽 패드
#각질쓱싹패드 #매끈스크럽패드 #바디클렌징패드

30ml×6 2만4천원

30ml×6 2만4천원

REVIEW 코로나19 때문에 목욕탕에서 시원하게 때를 밀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조차 나지 않아요. 여름이라 땀도 많이 나고 각질 관리도 신경이 쓰여서인지 매일 하는 샤워만으로는 뭔가 서운한 느낌이랄까요. 이 제품은 식물 유래 스크럽과 AHA, PHA, LHA 필링 성분이 듀얼 패드와 만나 부위별 맞춤 각질 관리에 딱이에요. 클렌저나 샤워볼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스크럽 패드 한 장으로 올인원 케어 가능하고, 샤워 후 촉촉한 마무리감도 마음에 들어요. 일회용 개별 파우치 포장이라 여행 갈 때 가져가도 좋을 것 같아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솔리드 미스트 카밍
#고체미스트 #스킨소프트닝 #뿌리는수딩젤

100g 3만2천원

100g 3만2천원

REVIEW 고체 미스트라니 너무 신기하죠? 뿌리는 순간 핑크 수딩 젤 제형이 미세하게 안개 분사되어 피부에 쏙 스며드는 건 더 신기해요. 트러블을 유발하는 인공색소 및 유해 성분도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진정  및  자극 시험을 완료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세안 직후 에센스 대신 사용하기도 하고, 낮에도 수시로 뿌리는데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패키지도 너무 귀여워서 요즘 파우치 최애템이에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닥터자르트 포어 레미디 스무딩 프라이머
#파하민트프라이머 #모공매끈프라이머 #실리콘프리프라이머

30ml 3만5천원

30ml 3만5천원

REVIEW 마스크 속에서 모공이 쭉쭉 확장되고 있는 것만 같은 여름이에요. 역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은 메이크업 지속력과 매끈한 피붓결이었는데, 필요한 제품을 제대로 만난 것 같아요. 마이크로 에어리 캡슐 성분을 함유한 피그먼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모공과 요철을 메워주고, 워터 세럼 성분과 미네랄 파우더가 풍부한 수분감까지 더하니 매끈 촉촉한 여름 피부 완성! 얇게 발려서 피부가 답답하지 않은 느낌도 마음에 들어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로라메르시에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 
#로즈아이메이크업 #캐비어스틱 #아이섀도

1.64g 4만1천원대

1.64g 4만1천원대

REVIEW 로라메르시에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발색도 좋고, 부드러운 크림 포뮬러라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서 워낙 좋아하는 제품이에요. 이번 신제품은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은 맑고 투명한 펄 입자의 섬세한 반짝임이 너무 예쁘네요. 눈두덩에 슥슥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리듯 블렌딩하면 쉽게 로즈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유수분에 강하고 쌍꺼풀 라인에 뭉침 없이 오래 지속되는 점도 만족스러워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록시땅 칵투스 버베나 샤워 젤
#버베나그린바이브 #선인장추출물 #록시땅버베나

250ml 2만9천원

250ml 2만9천원

REVIEW 여름만큼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잘 어울리는 계절이 있을까요? 해마다 여름이면 록시땅 버베나 보디 아이템을 사용하는데 올해도 역시네요. 프로방스산 오가닉 버베나, 멘톨에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어 시원한 수딩 효과도 느낄 수 있으니 여름 필수품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해주고, 샤워 후에는 상쾌한 잔향이 남아 계속 기분이 좋아요. 여름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이지투웨니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아쿠아 다이아 에디션 
#한겹커버 #톤업팩트 #마스크메이크업

12.5g 4만2천원

12.5g 4만2천원

REVIEW 에센스가 71%나 함유돼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 보습, 영양까지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더운 여름에 마스크까지 착용하고 다니려니 답답해서 쉽게 묻어나는 베이스 제품은 사용하기 꺼려졌는데 원하던 제품을 찾은 것 같아요. 바를 때 시원하면서도 촉촉하게 느껴지는 수분감이 굿~. 톤업 효과도 있고, 얇고 부드러운 밀착력으로 실제 내 피부인 듯 커버해 주니 여름용 쿠션으로 딱이네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닥터자르트 런드리유 로라메르시에 록시땅 에이지투웨니스 올가플러스

⁎신제품 리뷰를 위해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