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MODELING

자꾸 자랑하고 싶은 보림이의 공부방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2015. 12. 14

자꾸 자랑하고 싶은 보림이의 공부방
“저는 초등학교 6학년 강보림이라고 합니다. 내년에는 중학생이 됩니다. 아빠엄마는 늘 바쁘셔서 외로움을 느낄 때가 많답니다. 그래서 제 방이 있지만 엄마랑 같이 잘 때가 더 많습니다. 하지만 저도 곧 중학생이 되니까 제 방을 깨끗하게 꾸며서 스스로 공부도 하고 혼자 자는 습관도 들여야겠지요? 그런데 지금의 제 방은 어릴 때 했던 낙서로 몹시 어지럽고 가구도 낡고 작아 어수선한 상태입니다. 책상도 의자도 이젠 너무 작고 낮아서 숙제를 할 때마다 불편하고 침대에선 삐거덕삐거덕 소리가 납니다. 옷장에 옷은 꽉 차 있지만 수납이 잘되지 않아 매번 옷을 꺼내 입을 때마다 와르르 무너져 내리곤 합니다. 가구며 방 안에 있는 대부분의 물건이 아기 때 것들이라 친구들에게 보여주기도 너무 창피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색은 흰색, 핑크색, 민트색입니다. 엄마가 보시는 여성동아 책에서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을 보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색의 가구들이었습니다. 저도 예쁜 제 방을 꾸며서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습니다.”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12월 행운의 주인공은 열두 살 보림이다. 어릴 적 낙서로 가득하던 낡은 방이 리바트 친환경 감성 아이 방으로 바뀌고 나서 가장 기쁜것은 예쁜 방을 친구들에게 마음껏 자랑할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이다. 부모님이 맞벌이를 하는 데다 가까이 살던 이모까지 몇 해 전 멀리 이사 가는 바람에 낮 시간은 대부분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데, 친구들이 놀러 와도 어릴 적 낙서로 가득한 낡은 방을 보여주기 창피했기 때문이다.

보림이가 좋아하는 예쁜 파스텔 핑크색으로 꾸민 방에는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리바트 가구들이 채워졌다. 숙제할 때마다 집중되지 않던 낡은 책상은 조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조명을 옵션으로 장착한 마이블 1200 전면책상 서랍형으로 바뀌었다. 마이블 의자 회전형에는 발받침을 옵션으로 선택해 바른 자세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더욱 길어졌다.

작고 낡은 서랍장 대신 번듯한 옷장이 생긴 것도 보림이 마음에 쏙 들었다. 마이블 싱글장 서랍형 위쪽에는 코트나 패딩 같은 옷을 걸 수 있고, 아래쪽에는 칸칸이 서랍이 있어 용도별 수납이 가능하다. 삐걱대는 소리가 나던 침대는 내추럴한 나무 컬러의 마이블 프레임침대에 엔슬립 E301S 매트리스를 올려 혼자 자는 습관을 기를 수 있게 되었다. 새 가구가 들어왔는데도 냄새가 나지 않고 아늑한 기분이 들어 보림이는 가구가 들어온 첫날부터 예쁜 침대 위에서 편안히 잠들 수 있었다며 즐거워했다.

협찬 내역



마이블 싱글장 서랍형38만3천원

마이블 1200 전면책상 서랍형59만원

마이블 1200 책상용 스마트 조명(옵션)19만9천원

마이블 의자 회전형19만3천원

마이블 의자 발받침 1만8천원

마이블 프레임침대 기본형39만8천원

엔슬립 E301S 매트리스21만9천원

합계 2백만원

자꾸 자랑하고 싶은 보림이의 공부방
1 마이블 1200 전면책상 서랍형은 스마트 조명을 옵션으로 선택해 스탠드를 따로 올려둘 필요 없다. 책상 위가 한결 깔끔할 뿐만 아니라 조명의 밝기 조절, 블루투스를 이용한 음악 감상과 어학 학습도 가능하다.

2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마이블 의자 회전형에는 마이블 의자 발받침을 옵션으로 선택해 편안하고 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다.

3 마이블 싱글장 서랍형은 심플한 디자인에 서랍이 달려 있어 수납 효과도 만점, 더욱 정돈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 마이블 프레임침대 기본형에는 매트리스 내부의 공기 순환을 도와 위생적이고 쾌적한 엔슬립 E301S 매트리스를 사용했다.

● 리바트 친환경 아이 방 가구의 행운을 잡으세요

응모 자격 아이 방 크기 9.9~13.2㎡

협찬 내용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 협찬 가능 모델(시리즈)은 아래와 같습니다.마이블 / 캠퍼스 / 밀리 / 클레버 벙커 / 이즈마인 꼼므상기 모델(시리즈) 중 책상 세트, 책장, 침대, 서랍장, 의자 등을 아이 방 크기에 맞게 구성해 소비자가격 2백만원 이내(정상가 기준)로 시공해드립니다. 시공비·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단, 사다리차 비용은 고객 부담이며, 모델(시리즈)마다 품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재고 현황에 따라 지정하신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응모 요령 응모권과 아이 방 전경 사진 3~4장, 아이 연령, 주소, 전화번호, 사연, 원하는 아이 방 타입 등을 적어서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리바트가구 아이 방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디자인 · 이수정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