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프로 일잘러’로 만들어주는 오피스 장비 모음집

오한별 객원기자

2025. 02. 18

작업 공간을 업그레이드하고 생산성도 끌어올리는 기특한 오피스 아이템을 모았다.

마욜린델하스 Things To Do Today 노트 
‌매일 해야 할 일들을 잊지 않도록 자유롭게 기록하며 사용하기 좋다. ‘TO-DO LIST’를 채우는 페이지와 아이디어를 메모하는 페이지로 구성되었다. 감각적인 폰트와 컬러가 매력적이다. 5만4000원대.

비트라 툴박스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내부 공간으로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손잡이가 있어 휴대하기 간편하며, 리사이클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재활용이 가능하다. 6만4000원.

앤트레디션 트라이포드 테이블 램프 
‌1950년대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램프를 받쳐주는 삼각대는 단순하면서도 조형적이며, 균형이 잘 잡혀 있어 빛이 고르게 퍼져나가도록 해준다. 51만 원.

펜코 가위
‌손잡이 부분이 PVC로 코팅돼 있어 손가락이 편안하다. 두껍고 큰 종이도 시원하게 자를 수 있을 만큼 절삭력도 우수하다. 2만4000원대.

HAY 파세렐 데스크 
‌상판은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리소코어 소재와 오크 우드로 제작하고, 하부는 목제 프레임과 알루미늄, 강철 막대로 견고함을 더했다. 가격미정.



비트라 AC 5 Meet 오피스 체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등받이와 충격을 흡수하는 시트 서스펜션이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매력 포인트. 345만 원대.

아르떼미데 톨로메오 마이크로 테이블 램프
‌ 360° 회전이 가능한 헤드와 강철 와이어 구조로 자연스럽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생생한 팝 컬러는 밋밋한 테이블 위에 활기를 더한다. 46만 원대.

트웸코 캘린더 플립 벽시계 
‌날짜와 시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74만 원대.

무토 스토리 핀보드 
‌평소 잊기 쉬운 것들을 메모해서 붙여놓기 좋다. 가벼운 코르크 소재라 여기저기로 위치를 옮길 수 있어 편리하다. 11만9000원.

몬타나 하이로우 워크 데스크 
‌원하는 높이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앉은키가 작은 아이부터 서서 일하는 직장인까지 신체 조건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몸의 피로를 덜어준다. 350만 원대.

허먼밀러 에어론 체어 
‌뛰어난 통기성과 체중 분산 기능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4가지 탄성을 적용한 좌석과 등받이로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하며, 손쉽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284만 원.

펜코 유틸리티 박스 나이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의 커터 나이프. 칼날이 흔들리지 않아 택배나 우편물을 개봉할 때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만3000원대.

몬타나 셀렉션 러너 오피스 유닛 트롤리
오픈 박스와 작은 캐비닛으로 구성돼 각 칸의 용도에 맞게 다양한 사무용품을 수납할 수 있다. 바퀴가 달려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 150만 원대.

#오피스 #데스크테리어 #허먼밀러 #여성동아

사진제공 마욜린델하스 몬타나 무토 비트라 아르떼미데 앤트레디션 트웸코 펜코 허먼밀러 HAY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