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olleh 스마트홈 패드 '스마트홈 체험단' 모집!

알아서 착착! Smart is easy

2011. 10. 26

olleh 스마트홈 패드 '스마트홈 체험단' 모집!


내가 원하는 음악, 쇼핑, 관심 기사 등을 알아서 추천해주고, 챙겨주고, 보여주는 스마트홈 패드. ‘스마트‘는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쉬운 스마트를 체험해보고 싶은 4555 주부들을 위해 스마트홈 패드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지원 기간
2011년 10/27(목)~11/11(금)

지원대상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을 누리고 싶은 40~60세 주부 (단, KT 올레 인터넷 사용자)

활동 내용
1. 3주 간 집에서 올레 스마트홈 패드를 사용한다! (라이프자키, 스마트홈통화 등의 기능 활용)
2. 스마트홈 패드 기능을 사용한 후, 스마트홈 패드로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한 생활을 누린 체험담을 작성해 제출한다.
3. 체험단 10인 중 우수한 후기로 뽑힌 3인에게는 올레 스마트홈 패드가 주어진다!



지원방법
지금까지 주부로 살아온 내 삶에 대한 회상과 함께, 앞으로 스마트홈 패드를 사용해 집에서 어떤 삶을 누리고 싶은지를 여성동아 담당기자(amande@donga.com )에게 이메일로 보내주세요.(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기재 / 사진, 운영 중인 블로그 주소 선택 기재)

예시)
아내로 엄마로 살다 보니 어느덧 마흔다섯이 훌쩍 넘은 나이. 삶을 돌이켜보니 저는 그저 1인 3역의 조연일 뿐, 제 삶에서 정작 “나”를 잃어버리고 누군가의 딸로, 누군가의 아내·엄마로 살아왔음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들여다본 거울 속 제 모습은 늘어난 주름과 기미, 멋스런 헤어스타일보단 잘 풀리지 않는 파마를 한 영락없는 아줌마의 모습. 지금이라도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의 변화를 꿈꿔보지만 이젠 제게 어울리는 스타일이 어떤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누군가 제 스타일을 파악해 제게 어울리는 쇼핑리스트를 제시해주거나, 제게 어울리는 음악을 추천해 준다면 좋겠다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잡지를 보니 스마트홈 패드는 이런 저의 필요를 채워주는 기능들이 있는 것 같네요! 스마트홈 체험단에 합격해 스마트홈 패드로 잃어버린 저만의 삶을 되찾고 싶어요!

모집인원 : 10명

유의사항
- 체험단의 후기는 잡지 및 온라인 콘텐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수 체험단 3인에 선발될 경우, 잡지 등에 본인의 얼굴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