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editor_test

최은초롱 뷰티 전문 에디터의 리프팅패치로 도망간 턱선 잡기

editor Choi Eun Cho Rong

작성일 | 2017.10.17

신박템 다 써보는 뷰티 에디터가 무너진 페이스라인을 잡기 위해 리프팅 패치를 써보고 내린 결론.
최은초롱 뷰티 전문 에디터의 리프팅패치로 도망간 턱선 잡기
최은초롱 뷰티 전문 에디터의 리프팅패치로 도망간 턱선 잡기
최은초롱 뷰티 전문 에디터의 리프팅패치로 도망간 턱선 잡기
최은초롱 뷰티 전문 에디터의 리프팅패치로 도망간 턱선 잡기
20대 때 요즘 고민이 뭐냐고 물어보면 ‘볼살’ 이라고 대답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렇게나 고민이던 볼살은 자연스레 사라졌지만, 문제는 탱탱했던 탄력도 같이 사라졌다는 것. 특히 마감 야근에 돌입하면 페이스라인이 무기력하게 흘러내리는 것만 같은 느낌이다. 잠 잘 시간도 없는데 관리는 무슨 소용인가 싶어 평소처럼 침대로 직행하고 싶었지만,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관리를 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넓적하고 탄력 잃은 얼굴을 쫙 조여 준다는 리프팅 패치를 사용해봤다.

턱 중앙을 중심으로 텐션감 있는 시트를 쭉 잡아 당겨 고리를 양쪽 귀에 걸어주면 얼굴 아랫부분 살을 쭉 밀어 올려 탱탱하게 조여 준다.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패키지에 나와 있는 20~30분의 권장 시간이 지난 뒤 거울 앞에 서니 기분 탓인지 턱선이 좀 날렵해 보이는 것도 같다.

시술이나 수술 없이 간편하게 브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지 작년부터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리프팅 패치를 출시하고 있는데, 더마 케어 브랜드 메디앤서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기업인 삼양 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SNP는 눈가와 팔자 주름 부위에 붙이는 도트 패치와 리프팅 마스크로 이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만들었다.

물론 수술이나 시술을 받은 것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겠지만 그래도  뭐라도 하는 게 낫지 않을까? 얼굴 표정도 확 펴보고 말이다. 그래서 오늘 밤에도 경건한 마음으로 리프팅 패치를 귀에 걸어보려고 한다.

designer Lee Nam Kyeong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닥터자르트(1544-5453) 메디앤서(080-740-7983) 메디힐(080-860-8400) 스케덤(1600-8731) 에뛰드하우스(080-022-2285) SNP(0505-846-1846)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