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Beauty #oattbe #beauty_solution

오뜨베

신바이오 베타글루칸이 선사하는 뷰티 스킨 솔루션

editor 한여진 기자

작성일 | 2018.01.25

혹한기 민감해진 피부는 즉각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오뜨베 뷰티템이 지금 필요한 이유다.
오뜨베
살을 에는 듯한 차가운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계절이다. 추운 날씨는 체내 면역력을 저하시켜 각종 면역성 질환에 쉬이 노출된다. 피부 역시 마찬가지다.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무방비로 노출된 피부는 더 민감해진다. 또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뾰루지,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 심화시킬 수도 있다. 

피어나의원 최호성 대표 원장은 “차가운 바람과 잦은 난방기 사용으로 인해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는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더불어 “귀리와 콩에서 자연발효 추출한 나노 사이즈의 고농도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은 극도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트러블성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며 오뜨베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을 추천했다. 

유영제약의 코즈메슈티컬 브랜드 오뜨베는 특화된 복합 발효 기술로 추출한 고농도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보습 제품. 원래 베타글루칸 성분은 농도 5% 이상이 되면 분화 효과가 발생하여 수용성 교질로 제품화하기 어려운데, 오뜨베는 이러한 베타글루칸의 성질을 특허기술로 극복하여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할 수 있는 고농도의 수용성 신바이오 베타글루칸을 만들었다. 

오뜨베의 이러한 특허기술을 바탕으로 한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력을 끌어올릴 뿐 아니라 자연 보호막을 형성, 유해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효과를 유도한다. 귀리, 콩 등 생체 친화적인 친환경 물질이 주요 성분이라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인기 비결이다.


오뜨베
1 오뜨베 로션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30% 함유된 로션. 텍스처가 가볍고 산뜻해 건성 피부는 물론이고 지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50ml. 

2 오뜨베 선크림 
끈적이지 않고 번들거리지 않는 제품으로 건성, 중복합성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블록. S PF50+ PA+++로 자외선 차단력이 높아 야외 활동 시 사용하면 광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50ml.
 
3 오뜨베 세럼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50% 함유된 세럼.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즉각적으로 피부 수분력을 끌어올리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킬 뿐 아니라,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30ml. 

4 오뜨베 앰플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90% 함유된 앰플로 병의원 시술용 화장품. 고농도의 신바이오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고,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여드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 발생을 억제한다.


designer 최정미 
사진제공&제작지원 오뜨베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랜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