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ALK

Street Queen 지금 거리에서 벌어지고 있는 패션 비정상회담

기획 · 안미은 기자 | 사진 · REX | 디자인 · 이지은

2016. 03. 17

할리우드 스타도 아니고, 유명 패션 디자이너나 영부인도 아니건만 현재 세계 패션계를 좌지우지 하는 자타공인 ‘패션 비정상’들이 있다. 이 ‘패션 여왕’들이 흥미로운 건 각국의 개성과 특징을 잘 보여주기 때문. 상식을 깨고 우리에게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각국의 패션 정상들이 모두 모인 비정상회담.

CHINA Leaf Greener

‘대륙의 패셔니스타’라면 이 정도 리프 그리너
Nationality 중국  
Job  전 엘르 차이나 시니어 에디터이자 스타일리스트
Styling Keyword 별에서 온 그녀! 강렬한 원색 컬러와 패턴의 믹스매치를 즐기는 자유분방한 영혼. 명품을 범상치 않은 키치하고 실험적인 스타일로 연출하는 바람에 패션위크에 떴다 하면 카메라 플래시가 펑펑 터진다. 시대를 너무 앞서가는 듯 가끔은 이해하지 못할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하지만 그가 하면 개성이란다. 이것도 ‘차이나 파워’인 듯. 어쨌든 많은 디자이너들와 팬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건 분명한 사실이다.



ITALIA Eleonora Carisi

패션 도시에서 온 오리지널 패셔니스타 엘레오노라 카리시
Nationality 이탈리아  
Job  패션 블로거이자 디자이너, 편집숍 유유스토어(You You Store) 오너
WEB  www.joujouvilleroy.com
Styling Keyword 입술 위 점까지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 보유자. 타고난 패션 감각과 빼어난 외모로 유명 매거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샤넬, 구찌, 마이클코어스 등 많은 명품 브랜드의 뮤즈로도 활동하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과감한 컬러 플레이도 서슴지 않는 진정한 페미닌 시크의 달인.  



Russia Ulyana Sergeenko

패션계 넘어선 유명 인사 율리아나 세르젠코
Nationality 러시아  
Job 모델 출신 패션 디자이너이자 포토그래퍼
Styling Keyword 클래식의 정수를 느끼고 싶다면 율리아나 세르젠코를 주목할 것. 잘록한 허리라인과 풍성하게 떨어지는 풀 스커트 실루엣은 그가 가진 시그니처 아이템. 가끔 포인트로 연출하는 헤어 스카프와 유니크한 모자는 소장 욕구를 끌어올린다! 스트리트 컷에서 선보인 옷 대부분은 직접 디자인한 것이니 그야말로 차원이 다른 패셔니스타다. 동화 속 낭만과 판타지가 그대로 녹아있는 레이디라이크 룩의 아이콘이다.





Denmark Pernille Teisbaek

놈코어 룩의 전도사 페르닐레 테이스백
Nationality 덴마크  
Job 패션 블로거자 스타일리스트, 유로우먼(eurowoman)의 패션 에디터
Web  www.lookdepernille.com
Styling Keyword 놈코어 룩이 유행하면서 두각을 드러내기 시작. 그의 스트리트 사진은 연출한 듯 화보처럼 시크하고 멋지다! 스트리트 패션에 하이엔드 브랜드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매치하는 유쾌한 스타일링 능력은 가히 세계 정상급. 위트 넘치는 감각을 알아본 편집장들이 그를 스카우트 하려고 안달이라는 소문. 타고난 몸매와 미모는 어쩔 수 없다 치고 그의 블로그라도 방문해 스타일링 감각을 한 수 배워야겠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