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리포터 콩슈니(왼쪽)와 위위아뜰리에 서옥 원장.
장원영 러블리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이올렛 컬러 헤어와 뽀얀 피부에 어울리는 토마토 레드 컬러 글로시 틴트를 바르고, 핑크 펄 파우더로 보송보송 아기 피부를 표현한다. 장원영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가 긴 속눈썹인데, 인조 속눈썹 붙일 필요 없이 뷰러를 꼼꼼하게 해서 컬을 만들고 마스카라로 픽싱만 하면 끝. 무대 조명을 받을 때나 인터뷰할 때도 과한 색조 메이크업 없이, 작은 펄이 영롱한 멀티 글리터를 애교살에 톡톡 발라주기만 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반짝반짝 눈빛이 더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다.HOW TO
1 화려한 색조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속눈썹. 속눈썹 컬링에 공을 많이 들이는 장원영 메이크업을 위해서 속눈썹 집는 부분이 3종류의 뷰러를 사용한다. 뷰러마다 조금씩 열리는 정도가 다른데, 이왕이면 많이 열리는 제품을 추천한다. 사람마다 눈의 높이, 너비와 윤곽이 모두 다르기 때문. 사실 내 눈에 100% 딱 맞는 뷰러를 찾기는 힘들다. 많이 열리고, 래시 라인 커브에 어느 정도 맞는다면 좋은 제품. 놓치는 부분은 섬세한 사이드 뷰러로 잡아준다.item (왼쪽부터) 시세이도 아이래쉬 컬러 프로 1만9천원대. 코지 사이드뷰러 가격미정. 수랏뷰티(surratt beauty) 릴리브 래시 컬러 $34.
2 좀 더 인형 같은 눈매를 원한다면 멀티 글리터를 애교살에 바른다. 화이트 톤이나 너무 화려한 컬러, 입자가 크고 굵은 펄은 피할 것. 특히 화이트 톤이 과한 글리터를 사용하면 오히려 눈이 작아 보일 수도 있다. 연한 핑크, 스킨 톤에 가까운 핑크 피치 정도가 딱 예쁘고 어려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컬러.
item 컬러그램톡 밀크영롱 섀도우 09 해피오라 3.2g 9천8백원
3 얼굴이 하얀 편이라 립 제품은 선명하고 쨍한 레드 톤 컬러가 잘 어울린다. 사진 속 메이크업에서 사용한 제품은 토마토 레드 컬러 글로 틴트. 일단 입술 모양을 잡는다는 생각으로 전체적으로 넓게 펴 바른 뒤 한 번 더 입술 안쪽에 톡톡 두드리듯 발라 생기를 준다.
item 컬러그램톡 글로우팝 틴트 02 레드미 4g 1만1천원.
4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은은한 핑크 펄 파우더를 사용하면 피부가 보송보송, 여름에 머리카락도 안 붙고, 미세한 펄 입자가 밀착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내 피부같이 자연스러운 광택이 살아서 더 예쁘다. 퍼프를 사용하면 누르면서 바르게 되니 두께감이 생긴다. 브러시로 살짝살짝 최대한 가볍게 바를 것. 미간, 콧방울, 입 주변 등은 피하고 광대, 이마, 콧등, 볼 앞쪽, 턱 끝 등 입체감이 필요한 부위를 가볍게 쓸어준다.
item 세잔느 우루후와 촉촉 폭신 마무리 파우더 02 펄 핑크 5g 가격미정.
#달달뷰(달인들의 달콤한 뷰티 팁) 2, 3화 아이즈원 메이크업 담당 위위아뜰리에 서옥 원장이 직접 공개하는 뷰티 꿀팁은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제품협찬 시세이도 컬러그램톡 키스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