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뷰티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타표 응급 화장품

기획·한정은 / 사진·지재만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가네보 라끄베르 라네즈 랑콤 맥 바비브라운 베리떼 비디비치by이경민 수려한 클리오

2005. 10. 12

피부에 트러블이 생겼을 때 스타들이 남몰래 써왔던 응급처치 화장품을 공개한다.

피부 트러블을 없애주는 응급처치 제품
뷰티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타표 응급 화장품

1 최화정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수딩 밤각질이 일어나거나 자극을 받아 발갛게 부어올랐을 때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마사지하면 피부가 진정된다. 피부가 건조할 때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면 화장도 들뜨지 않는다. 15ml 8만원.
2 황신혜 가네보 센사이 셀룰라 퍼포먼스 리프팅 크림아침에 얼굴이 부었을 때는 세안 후 얼굴에 크림을 듬뿍 바른 다음 5~10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부기가 가라 앉고 피부도 탱탱해진다고. 50ml 17만원.
3 김혜수 랑콤 스폿 꽁트롤피부에 뾰루지가 올라왔을 때 바르면 싹~ 가라앉는다. 메이크업 위에도 바를 수 있어 촬영 때 즐겨 사용하는 제품. 젤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고. 15ml 2만9천원.
4 박예진 베리떼 A.C. 컨트롤 로컬 트리트먼트피부가 민감해 휴대하고 다니면서 갑작스럽게 뾰루지나 트러블이 생길 때마다 발라준다. 산딸기, 파슬리 추출물이 트러블을 관리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15ml 3만5천원.
5 이보영 라끄베르 이온워터액션 수퍼 모이스트 에센스피부가 심하게 건조해 메이크업 후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화장이 쉽게 들뜬다는 이보영. 이럴 때는 메이크업 전에 수분 에센스를 듬뿍 바르는 것이 비결.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다고. 45ml 2만8천원.
6 수애 수려한 보혈팩피부가 칙칙해졌을 때 세안 후 토너를 바르고 눈, 입가를 제외한 얼굴에 팩을 펴 바른다. 20~30분 후 팩을 살짝 떼어내고 찬물로 마무리하면 피부색이 환하게 살아난다. 135ml 3만원.
7 엄정화 맥 와이프스촬영 중 갑자기 메이크업을 지워야 할 때 사용한다. 티슈 한 장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고 따로 물세안을 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45장 2만원.
뷰티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타표 응급 화장품


트러블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메이크업 제품
뷰티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타표 응급 화장품

1 현영 클리오 화이트온 팩트메이크업이 들뜰 때 퍼프에 소량을 묻혀 가볍게 두드려 바르면 들뜬 화장이 싹~ 가라앉는다.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땅김도 없다. #13 라이트 베이지 13g 3만2천원.
2 손예진 맥 틴 티드 립 컨디셔너입술이 트거나 갈라지고 각질이 생기면 립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꼼꼼하게 발라준다. 스위트 아몬드오일, 시어버터, 비타민 A·E가 입술을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보호해 각질을 없애주며, 혈색 도는 생기발랄한 입술을 만든다. 15ml 2만원.
3 박정아 라네즈 아이디얼 스타루즈각질이 생겨 립스틱이 깔끔하게 발리지 않을 때 사용한다. 입술에 컬러 수분막을 형성해 거칠어진 입술에도 매끄럽게 발리고 촉촉해진다. #530 골든 베이지 1만9천원.
4 최강희 바비브라운 블레미쉬 커버 스틱잡티 부위에 찍어 바르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 후 파우더를 두드리면 뾰루지가 감쪽같이 커버된다. 2.3g 3만6천원.
5 김선아 비디비치by이경민 리퀴드 컨실러조금만 피곤해도 뾰루지가 생기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할 때 컨실러를 빼먹지 않는다. 컨실러를 두드리듯 여러 차례 덧바르고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두껍지 않게 피부가 커버된다고. #01 라이트 2.55ml 3만원.
6 김아중 랑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 Cx 컨실러피곤할 때 다크서클이나 잡티가 생기면 컨실러를 발라 커버한다. 리퀴드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린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더욱 마음에 드는 제품. 6ml 3만원.
뷰티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타표 응급 화장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