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연구소 #땅콩아이스크림
@ice_cream_laboratoy
이탈리아에서 수제 젤라토 스쿨을 수료한 전문가가 만드는 아이스크림. 우도 땅콩, 제주 녹차, 제주 감귤 등 제주도 특산물을 이용해 젤라토를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서귀포 올레시장점과 우도점이 있다. 인기 메뉴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쫀득쫀득 부드러운 젤라토와 고소한 우도 땅콩의 조화가 환상적이다.
#에맥앤볼리오스 #마쉬멜로우콘
@emackandbolios.kr
형형색색 토핑을 얹은 아이스크림으로 SNS를 장악한 에맥앤볼리오스. 1975년 미국 보스턴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신선한 우유와 천연 원료만 사용해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약 40가지의 수제 아이스크림과 와플콘 10가지 정도가 있으니 다양한 조합으로 즐겨볼 것.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상봉점, 동대문DDP점 등 총 7개 매장이 있다.
#카페블레스롤 #무지개아이스크림
@cafe_blessroll
알록달록 선명한 컬러가 눈길을 끄는 무지개아이스크림은 카페 블레스롤의 대표 메뉴. 색깔별로 딸기, 멜론, 바나나, 밀크, 블루베리, 초코까지 6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일본 오타루 여행에서 먹은 무지개아이스크림을 잊지 못해 한국에 도입하게 됐다고. 일반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에 비해 양도 푸짐한 편. 대전 봉명동에 본점이 있고 서울, 김포, 대구, 울산 등 전국에 20개의 매장이 있다.
#19티 #아보카도아이스크림
@love_me.love_u
밀크티 전문점인 19티의 인기 메뉴는 이름도 생소한 아보카도아이스크림. 생아보카도로 만든 아이스크림 위에 아보카도 슬라이스를 얹어 비주얼도 사랑스럽다. 언뜻 색깔만 보면 연한 녹차아이스크림 같기도 한데, 입에 넣으면 아보카도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강남점과 상암DMC점 외에 전주와 인천, 수원에도 매장이 있다.
#슈퍼오아시스 #황금아이스크림
@seon__ll
‘만수르 아이스크림’으로도 유명한 황금아이스크림. 금빛 찬란한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부자가 되는 느낌이다.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인 쿠크다스 아이스콘 위에 커다란 식용 금박을 씌워서 만들었는데, 금이 사르르 녹아서 황금 입술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서울 성수동 본점 및 전국 슈퍼오아시스 매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비스토핑 #토핑아이스크림
@bistopping
먹기 아까울 정도로 화려하고 예쁜 비스토핑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도, 콘도, 토핑도 선택할 수 있다. 콘 종류만 20가지가 넘고 토핑 종류도 다양해, 여러 가지 토핑을 얹어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먹기 전에 인증샷은 필수. 서울 잠원동과 서교동에 매장이 있다.
#서울커피 #큐브아이스크림
@ofjoio
서울 익선동 모던한 한옥 카페에서 즐기는 큐브아이스크림. 앙버터와 함께 서울커피를 대표하는 메뉴로 유명하다. 한입에 먹기 좋은 작은 사이즈와 알록달록 고운 빛깔이 인상적!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만드는데, 식혜, 낑깡, 계란과자, 보리 등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독특한 맛이 많다.
#치치퐁 #토끼아이스크림
@77pong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치치퐁 아이스크림도 코스에 추가할 것. 산방산을 배경으로 토끼 캐릭터 아이스크림콘을 들고 찍은 인증샷은 이미 SNS의 유명 인사다. 액세서리 숍을 겸하는 아기자기한 치치퐁 매장도 여심 저격. 제주도 여행을 즐기며 맛보는 귀여운 아이스크림은 힐링 그 자체다.
#우유니 #소금아이스크림
@loveyundu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맛집 우유니. 또나따목장의 친환경 우유로 만드는 수제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 인공 향신료나 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제철 과일이나 농산물을 활용해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때문에 단맛이 강하진 않지만 재료 본연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 소금, 홍차, 단호박 맛 아이스크림이 인기.
디자인 최정미 사진제공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