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ml 2만4천원.
피부 친화 세정 특화 성분인 ‘비이온 젠틀클리어™’가 깨끗한 클렌징과 더불어 피부를 보호한다. 오일 프리 타입이라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3g 2만5천원.
피부를 편안히 숨 쉬게 하는 새로운 장르의 ‘스킨케어링 쿠션’. 피부 스트레스를 잠재우는 큐티 바이옴, 콜라겐 추출물과 비피다 발효 용해물 복합체인 리얼 콜라겐 콤플렉스를 53% 함유해 투명하고 촉촉한 광채를 선사한다.
3.5g 9천원.
각질 부각 없이 수분과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말갛게 차오르는 촉촉한 워터 광을 연출할 수 있는 물막 틴트. 끈적이지 않고, 진짜 과즙을 바른 것 같은 투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0.1g 1만원
이젠 컬러 메이크업 아이템도 비건이 대세! 눈이 편안한 저자극 포뮬러, 강력한 멀티프루프 효과로 타투를 한 듯 오래 지속된다.
300ml 2만4천원.
청도 한재미나리를 줄기부터 잎까지 통으로 착즙해 그 성분을 담은 진정 토너. 순하고 수분감이 풍부하다.
50매 2만원.
14가지 식물성 오일을 머금은 클렌징 패드가 블랙헤드, 피지 등 피부 노폐물과 선크림, 메이크업까지 모두 녹여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2g 1만2천원.
짱구 눈썹은 이제 안녕! 어떤 눈썹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우드 타입 브로 펜슬. 농도 조절이 쉬워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다.
3g 2만4천원.
활용도 높은 컬러로 구성된 데일리 4구 아이섀도 팔레트. 손끝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블렌딩 텍스처로 브러시 없이 손만 사용해도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200ml 3만8천원.
청정 제주의 병풀 추출물로 손상된 피부를 다독이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원액 에센스. 촉촉한 워터 타입 제형으로 토너, 에센스 단계에 여러 번 덧발라주거나 화장 솜에 적셔 스킨 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50ml 3만2천원.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UVA, UVB,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도 제공한다.
사진제공 마녀공장 미샤 어퓨 바이애콤 스킨푸드 아이오페 에스쁘아 에스트라 웨이크메이크 이니스프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