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엘 에센셜 랩핑 삭스 _50g 5만3천원
건조하고 딱딱해진 뒤꿈치 케어에 효과적이다. 버퍼로 강하게 밀어 각질을 벗겨낼 필요 없이 양말 신듯이 착용하기만 하면 된다. 자극 없이 보송한 발로 가꿔줘 여성들 사이에서 믿고 쓰는 아이템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단순히 보습 관리에만 포커스를 맞추지 않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AHA, BHA 성분을 함유한 것이 돋보인다.발 사이즈는 225~280mm까지 착용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관리도 간편하다. 세탁기나 강한 손빨래를 하면 겔이 찢어지면서 손상될 수도 있으니, 겔이 있는 부분으로 뒤집어 흐르는 물에 씻고 말려서 보관한다.
Review
프리랜서 모델 김민서“여름이 되면서 발 노출이 많아지다 보니 관리가 필요해 뷰엘 에센셜 랩핑 삭스를 사용해봤어요. 제품을 개봉하자마자 은은하게 풍기는 향이 만족스러웠고, 양말 그 자체여서 팩이라 말하지 않으면 주변 사람들이 모를 것 같아요. 움직일 때마다 폭신폭신해서 기분도 좋았고요. 삭스만 신을 땐 뽀득뽀득 촉촉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이고, 크림을 바르고 삭스를 착용하면 굳은 각질들이 매끌매끌해지면서 발이 매끄럽더라고요. 이제 외출할 때 미스트나 크림을 따로 챙겨 다니면서 발에 덧바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 _50g 5만5천원
장갑 내부에 고보습·고영양 성분과 특수 고분자 파라핀을 담아낸 스페셜 아이템. 피부 속까지 깊은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준다. 손을 깨끗이 씻은 후 간편하게 착용하면 되는데, 신축성 좋은 사방 텐션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편리하다. 잠들기 전, TV 시청, 운전 등에 착용해도 손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불편함 없이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에센셜 랩핑 글러브는 손톱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케라틴과 단백질 성분이 지저분해 보이기 쉬운 손톱 주변의 큐티클을 정리해주고,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약 1백 회 사용 가능하며, 최소 20분 착용을 추천.Review
퀴너스타일링 플로리스트 박미주“직업상 손을 많이 쓰고 항상 물과 접하다 보니 손이 거칠고 심하게 건조한 상태였어요. 그래서 늘 핸드크림을 곳곳에 두고 보일 때마다 발랐죠. 나름 열심히 관리한다고 생각했는데, 뷰엘 에센셜 랩핑 글러브를 착용해보고 많이 놀랐어요. 1회만 사용해도 훨씬 거칠함이 덜 느껴지고 푸석함이 많이 사라지더라고요. 특히 뷰엘 인텐시브 케어 크림을 바르고 1분 정도 마사지한 후 글러브를 착용하면 더욱 효과적이에요. 사용하면 할수록 정말 대만족입니다. 해외 출장길에도 챙겨가 비행기에서도 착용할 만큼 제품에 푹 빠졌어요. 주변 플로리스트들에게도 꼭 소개해주고 싶어요.”
뷰엘 인텐시브 케어 크림 _70ml 2만6천원
보디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눈연꽃 추출물과 영양을 더하는 시어버터, 미네랄이 가득한 히말라야 솔트,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울트라 세라마이드 성분과 노화 방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피부 겉과 속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깨끗이 씻은 손과 발에 크림을 바른 뒤 글러브와 삭스를 착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Review
뷰티 크리에이터 임라온“시중에 출시된 핸드크림과 풋크림 같은 케어 관련 제품은 유분이 많은 경우가 있어 여름철엔 구매를 망설이는데, 이 제품은 크림을 바르고 계속 손을 사용하는데도 종이나 휴대전화 등에 유분이 묻어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또 크림을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완벽한 케어를 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요. 은은한 향기도 기분 좋더라고요. 튜브 타입이라 휴대하기도 편해 여행 갈 때 화장품 파우치에 꼭 챙기는 아이템이에요.”
기획 정세영 기자 사진 김도균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뷰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