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컨실러+립앤 치크
파우치 줄여주는 마술서랍 뷰티템으로 메이크업 완성
커버력 좋고 촉촉한 모찌 쿠션과 컨실러 밤, 크리미한 립앤 치크가 한꺼번에 담겨 있는 쿠션 팩트. 패키지는 평범해 보이지만 1단 컨실러와 립앤 치크, 2단 모찌 쿠션 파운데이션, 서랍장처럼 두 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이 모두 가능한 파운데이션 쿠션은 자수정, 진주, 산호 등 7가지 보석 파우더를 담아 어느 각도에서도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표현한다. 여기에 피부 진정, 수렴,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복숭아꽃, 매화 등 5가지 꽃 성분을 담아 자신이 가진 본래의 건강한 얼굴빛을 되살린다. 긴 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위해 과잉 피지를 흡수하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까지 더해 속은 촉촉, 겉은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멀티층을 구성하는 컨실러는 한겨울에도 갈라짐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고, 아무리 얇게 펴 발라도 뛰어난 커버력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핑크와 코럴 컬러로 구성된 립앤 치크 역시 촉촉함은 기본, 피부와 입술을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퍼프도 평범하지 않다. 조직이 촘촘하고 밀도가 높은 루비셀 퍼프는 발림성도 좋고,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흡수시킨다.
W DONG-A SPECIALIST REVIEW
파운데이션 10g×2+컨실러 2g+립앤 치크 핑크 1.8g +립앤 치크 코랄 1.6g 4만원.
신유진
소량만 발라도 커버력이 좋고, 들뜸 없이 쫀쫀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요. 오래 지속되는 수분감 덕분에 피부가 촉촉하고 은은하게 윤기가 돌아 주변에서 피부 좋아졌다는 소리도 들어요. 컨실러와 립앤 치크 팔레트가 함께 들어 있으니 쿠션 팩트 하나만 들고 다니면 돼요. 파우치가 한결 가벼워졌어요.
김미경
파운데이션, 컨실러, 립앤 치크까지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모아놓은 구성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갑작스러운 약속이 생겨도 멀블리스 웨딩 멀티 커버 쿠션 하나만 있으면 풀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멀티템이지만 퀄리티도 좋아요. 특히 립앤 치크는 믹스매치하기 쉬운 컬러로 구성돼 무난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요즘 유행하는 과즙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기획 최은초롱 기자 사진 홍태식 디자인 박경옥
문의 멀블리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