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iero

재구매 대란템 시에로 레전드 쿠션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6. 18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 재구매 대란템으로 입소문 난 ‘젤러시 아카이브 씨씨 쿠션’, 쫀쫀하고 커버력 좋은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까지, 대한민국 뷰티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시에로의 베스트 쿠션 3종을 소개한다.

믿고 쓰는 뷰티 에디터 추천템

시에로 쿠션 파데
K-뷰티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쿠션 팩트의 인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확고해지는 중이다. 특히 쿠션 명가 시에로의 제품은 무엇보다 제품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깐깐한 뷰티 마니아들의 눈에 띄며 각종 뷰티 어워드를 석권했다. 시에로 쿠션의 장점은 피부 타입과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력, 뛰어난 커버력,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 및 효과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아직도 쿠션 명가 시에로 쿠션을 써보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경험해보시길.

Tester’s Review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 SPF50+ PA+++   

“커버력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가볍게 톡톡 두드리면 웬만한 잡티는 거의 다 가려지고, 지속력도 좋은 편이라 수정 메이크업을 자주 할 필요도 없어요.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 잡티나 트러블을 깔끔하게 싹싹 가려주네요. 피부 속부터 촉촉해져 은은하게 빛나는 수분광 커버 덕분에 원래 내 피부가 좋은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전숙현(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 SPF37 PA++   

기존에 사용하던 쿠션은 피부에 닿는 밀착감이 떨어진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쫀쫀한 메시망을 통과해 피부에 닿는 순간 착 붙어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오후만 되면 피부가 번들거리고 칙칙해지는 지성 피부가 사용해도 하루종일 무너짐 없이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혜승(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젤러시 아카이브 씨씨 쿠션 SPF50+ PA+++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수분감이 엄청나요.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주름이나 요철 등도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화사하게 톤업이 돼요. 마무리가 과하게 번들거리지 않고 가볍고 얇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스며드는 정도라, 은은한 광채 피부 표현에 딱 좋아요.” 
이은경(W DONG-A 뷰티 스페셜리스트)

사진 김도균 디자인 김영화 문의 시에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