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벨벳 소재의 고급스러운 재킷. 주머니에 장식 단추를 달아 포인트를 주었다. 21만8천원 나프나프.2 바이올렛 컬러의 코듀로이 재킷. 도트 프린트에 레트로 스타일로 헵번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23만8천원 나프나프.3 올 겨울 유행 컬러인 카키색 테일러드 재킷은 언밸런스 스커트나 풀 스커트에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은은한 페이즐리 무늬가 고급스럽다. 30만원대 앤클라인 뉴욕.4 플라워 프린트 재킷은 흰색 스커트나 팬츠와 함께 입으면 예쁘다. 코듀로이 소재라 마른 사람에게 더욱 잘 어울린다. 19만8천원 it MICHAA.
5 매니시한 느낌을 주는 더블 버튼 재킷. 도톰한 모직 소재라 겨울 내내 입을 수 있다. 30만원대 앤클라인 뉴욕.6 칼라의 올을 자연스럽게 풀어 독특한 분위기가 나는 트위드 재킷. 청바지와 입으면 잘 어울린다. 38만9천원 쿠카이.7 상체를 날씬해 보이게 해줄 원버튼 재킷. 오렌지 컬러가 따뜻한 느낌을 준다. 14만5천원 베네통.
1 스탠딩 칼라와 주름장식이 눈길을 끄는 블루종. 광택이 나는 소재라 빈약한 상체를 커버해준다. 18만8천원 나프나프.2 허리 부분에 주름이 잡혀 있어 날씬해 보인다. 캐주얼한 집업 스타일로 청바지나 미니스커트와 잘 어울릴 듯. 15만8천원 it MICHAA.3 은은한 광택이 세련되어 보이는 가죽 소재 블루종. 컬러풀한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 59만9천원 베네통.4 소매와 앞 여밈선에 잔잔한 주름 장식이 있는 블루종. 7만9천원 나프나프.
5 주머니에 징 장식을 달아준 핑크색 블루종. 스탠딩 칼라와 소매단을 이중으로 처리해 보온성을 높였다. 가격미정 시슬리.6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와 레드 컬러가 특징. 화이트 팬츠나 빈티지진과 함께 코디하면 잘 어울릴 듯하다. 17만5천원 베네통.7 플랫 칼라가 귀여운 느낌을 주는 데님 소재 블루종. 체크무늬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스쿨걸룩을 연출해보면 어떨까. 9만8천원 나프나프.
1 리본 장식의 판초는 파스텔톤 원피스와 함께 입으면 예쁘다. 8만8천원 시슬리.2 그린, 네이비, 화이트 컬러가 경쾌한 스트라이프 판초. 쌀쌀한 초겨울 바람을 막아줄 도톰한 소재가 실용적이다. 14만8천원 A6.3 어린 시절 엄마가 떠준 느낌을 그대로 살린 판초. 스웨이드 소재 스커트나 팬츠와 함께 코디해 히피 스타일로 연출하면 안성맞춤. 가격미정 SSAM.
4 블랙 컬러 판초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라 통통한 체형을 커버하기에 좋다. 자연스럽게 늘어지는 카울 네크라인이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가격미정 키라라.5 칼라 부분이 니트 소재라 입고 벗기가 편하다.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팬츠와 함께 입으면 좋을 듯. 25만8천원 막스&스펜서.6 후드 장식과 테슬 장식이 달린 판초가 포근한 느낌을 준다. 컬러풀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면 젊은 감각을 즐길 수 있다. 13만8천원 나인식스뉴욕.7 포근한 앙고라 소재의 판초는 보온성이 뛰어나 겨울내내 입을 수 있다. 빛 바랜 청바지와 함께 입으면 예쁘다. 가격미정 막스&스펜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