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tory of LANCOME
장미 한송이가 그려진 패키지가 인상적인 프랑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랑콤. 70여년 전 향수로 출발하여 지금은 토털 코스메틱 브랜드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935년 프랑스의 조향사이자 미용 전문가인 아르망 프티장(Armand Petitjean)이 선보인 향수가 랑콤의 첫번째 제품. 랑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미 또한 그가 창조한 것으로 여성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For every woman in the world
1970년대 이후 미국과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랑콤은 피부 타입별로 분류한 베이식 케어를 기본으로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선보였다. 노화 예방 효과가 있는 프리모디알 라인, 탄력 강화의 레네르지, 피부 스트레스 완화와 수분을 공급하는 이드라젠 등은 랑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었다.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블랑 엑스퍼트XWII 화이트닝 라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메이크업 제품에서는 ‘랑콤=마스카라’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롱 래쉬 마스카라 데피니씰이 크게 인기를 얻었으며 2001년 첫선을 보인 쥬시튜브 립글로스도 꾸준한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2004 New trend of LANCOME
랑콤에서는 2004년을 맞아 어트랙션 향수와 센세이션 토탈 퍼펙팅 에센스를 선보였다. 어트랙션은 우아함의 상징인 아이리스와 신선한 풀잎향이 나는 패추리를 결합시킨 싱그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향수. 이와 함께 선보인 센세이션 토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피부결을 고르게 하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이밖에 향수와 애프터셰이브 스킨과 토너로 구성된 미라끌 옴므도 선보여 남성 스킨케어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중이다.
1 2004년 S/S 메이크업 패턴인 칼립소의 푸른 눈매가 돋보이는 모델은 엘리자베스 재거.
2 우마 서먼은 도도한 자태로 랑콤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3 랑콤의 베스트셀러 립글로스인 쥬시루즈의 모델 엘리자베스 재거.
4 영화 ‘아메리칸 뷰티’의 여주인공 미나 수바리도 랑콤의 모델 중 한명.
5 랑콤의 2004년 신제품인 센세이션 토탈.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모델은 이네스 사르트르.
6 마리 질랭은 청포도향이 그윽한 비네피트의 모델이다.
7 영국과 일본인사이에서 태어나 신비로운 매력을 가진 데본 아오끼도 랑콤의 모델로 활약중이다.
Steady seller
1 이드라젠 크림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안티스트레스 크림. 천연 식물의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볼 수 있다.
2 UV 엑스퍼트 SPF 50자외선과 오염물질로 인한 피부 산화를 막는 자외선 차단제. 끈적이지 않는 매트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는다.
3 데피니씰랑콤의 최고 히트 상품이 바로 마스카라. 데피니씰은 U자 모양의 곡선을 이루는 촘촘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길고 또렷하게 표현해준다. 뭉침 없이 깨끗하게 발라져 속눈썹이 짧은 아시아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4 트레조 오드 퍼퓸크리스털 용기에 장미와 백합 등의 우아한 향기가 담긴 향수. 시간이 지날수록 섹시한 느낌의 무스크향으로 바뀌어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Best seller
5 센세이션 토탈피지 조절 기능이 있는 에센스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준다. 공 모양의 실리콘 폴리머가 피부 굴곡을 따라 밀착돼 실크 같은 피부로 가꿔준다.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
6 블랑 엑스터프 멜라-노 Cx 수프림 화이트닝 스폿 코렉터 에센스멜라닌 색소의 형성을 억제하고 비타민C를 공급하여 피부 착색을 막아주는 화이트닝 에센스.
7 쥬시 튜브달콤한 과일향의 튜브형 립글로스. 젤타입의 제품으로 밀착력이 좋아 오랫동안 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8 미라끌 오드 퍼퓸프리지아, 목련, 재스민의 향이 어우러진 프레시한 느낌의 향수. 핑크빛 패키지가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