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paira

ANTI AGING HOME BEAUTY BIBLE

editor 김자혜

2016. 11. 24

언제나 어려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 연말 모임에서 ‘그대로’라는 칭찬을 듣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홈케어가 필수다.

연말 파티 룩의 완성, 동안 피부

주름 없는 매끈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모든 여자들의 꿈! 안티에이징 관리라 하면 보통 피부과 관리나 시술을 떠올리지만, 시간도 없고 비싼 비용이 걱정이라면 홈케어가 답이다. 피부는 하루아침에 좋아지는 것이 아니므로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모임이 잦은 12월에는 안티에이징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 최근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으는 제품은 바로 리페라의 ‘스피큐렌 앰플’과 ‘스피큐렌 원더 크림’으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피부과 시술 못지않은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피부 턴오버 케어를 완성해주는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 & 스피큐렌 원더 크림

리페라의 ‘스피큐렌 앰플’은 피부세포를 미세하게 자극시켜 깨워주는 MTS 시술에서 착안한 침제형 앰플로 미세한 스피큘 성분이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을 돕는다. 스피큘은 청정 바다에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인체에 무해하고, 독일에서는 오래전부터 피부과 시술에 사용할 만큼 효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특히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해 피부에 자극 없이 침투하며 유효 성분을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피부 속으로 침투한 스피큘이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주름은 메워주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또 리페라의 특허 성분인 CMS Repair, CMS YOUTH, CMS Matrix 성분이 피부 주름 개선 및 미백 효과를 주고, 백미꽃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 등 26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 노폐물까지 정화해준다.

스피큐렌 원더 크림은 스피큐렌 앰플과 함께 바르면 피부 진정 효과와 주름 완화 및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찰떡궁합 아이템이다. 스피큐렌 원더 크림은 유해 환경,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탄력과 리프팅에 효과적인 국제 특허 펩타이드 복합 성분인 CMS Repair가 함유돼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콜라겐 기능을 극대화시켜 피부 주름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또 감초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미백 효과를 볼 수 있고, 마치현·하수오·당귀·세신·고삼·측백나무잎·은행잎 추출물 등 7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 탄력과 보습, 잔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으로 홈케어를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저녁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스피큐렌 앰플을 얼굴 전체에 바른 다음 스피큘 성분이 피부에 고르게 침투되도록 양손으로 꾹꾹 눌러 마사지한다. 앰플을 피부에 도포할 때 미세하게 따끔거리는데, 이는 스피큘 성분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면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스피큐렌 원더 크림은 앰플을 바른 뒤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는데, 앰플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스피큐렌 앰플은 주 1회 사용하고, 스피큐렌 원더 크림은 매일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없이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올겨울 리페라의 스피큐렌 앰플과 스피큐렌 원더 크림으로 피부 시계를 거꾸로 돌려보자.



제작지원 리페라
기획 여성동아
사진 이상윤
디자인 박경옥
문의 리페라(070-8233-282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