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rand_new

Spring is Here

뷰티를 만나다, 파우더룸 with 여성동아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3. 25

민감한 피부를 위한 든든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화사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네이버 최대 뷰티 카페 파우더룸 회원들이 선택한 3월 대박템 리스트. 

1 롬앤 한올 픽스 마스카라
뭉침과 번짐이 없으며 밀착력과 지속력이 뛰어나고 컬링, 볼륨, 섬세함까지 완벽하게 갖춘 마스카라 종결템. 7g 1만6천원. 

2 달바 화이트 트러플 92 어드밴스드 앰플 
진귀한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2가지 시너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구성한 고농축 앰풀. 이중 탄력 개선 효과로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12ml×2 12만원.

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잡티 패드) 
브랜드 히트 아이템 잡티 세럼이 닦토 패드(닦아내는 토너 패드), 팩으로 변신! 2가지 기능을 탑재, 양면으로 사용하는 이중 패드 한 장에 담았다. 메이크업 직전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3분 정도 붙이고 반대쪽으로 가볍게 닦아내면 피부 컨디션이 업그레이드된다. 60매 2만3천8백원.

4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 로코하이틴 
2000년대 초 하이틴 로코물 여주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시즌 한정 룩 북 팔레트. 키치한 버블검 핑크와 초코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러블리한 하이틴 퀸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7.6g 3만5천원.

5 디올뷰티 루즈 디올 
디올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립스틱인 루즈 디올이 매혹적인 35가지 컬러, 4가지 피니시와 리필 가능한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됐다. 3.5g 4만8천원대.



6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리퀴드 마뜨 & 워터 
2가지 텍스처로 만나는 틴트. 선명한 발색은 기본,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발리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5.3g 4만1천원.

7 구찌뷰티 플루이드 드 보떼 내츄럴 피니시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성별,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한 비건 파운데이션. 얇게 바르거나, 덧바르거나 바르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고 지속력도 뛰어나다. 30ml 8만5천원.

8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포뮬러가 부드럽게 피부에 녹아들며, 피부에 닿으면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블러셔. 농도를 조절하면 수채화처럼 은은한 발색부터 팝하고 발랄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표현이 가능하다. 6g 4만2천원대.

9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올리브영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보타닉힐보가 ‘바이오힐보’로 재탄생했다. 대표 아이템은 프로바이오덤만의 핵심 성분인 탄탄바이옴™을 담은 안티에이징 리프팅 크림. 쫀쫀하고 밀착력 있는 텍스처가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50ml 3만9천원.

10 맥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맥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한 두 번째 컬렉션. 소프트 핑크 컬러 패키지에 카카오프렌즈가 전하는 7개의 메시지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응원을 전한다. 러스터 립스틱 3g 3만3천원대.

사진제공 구찌뷰티 나스 달바 디올뷰티 롬앤 맥 바이오힐보 슈에무라 아이소이 에스쁘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