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oothpaste

신상 치약으로 갈아 탈까?!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2. 04

마스크 착용으로 구취에 예민해진 요즘, 치약을 바꾸고 싶다면 주목.맛, 향, 성분, 기능,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든 것이 새로운 신상 치약의 세계.

메디안 구취과학 치약 프리징쿨민트  &  프리징쿨시트러스

@apmall.official

@apmall.official

기능성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에서 출시한 신상 치약. 프리바이오틱스와 소나무 숯 성분을 함유, 구취의 단기적인 원인으로 꼽히는 구취 가스 등을 감소시켜 깔끔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구취의 기본 원인인 충치와 잇몸 질환을 예방해준다고 하니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된 요즘 구취에 예민해진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지 않을까. 120g×3 1만1천9백원대.

아로마티카 티트리향 밸런싱 치약

@aromatica.life

@aromatica.life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티트리 향 밸런싱 치약. 인공 감미료를 넣지 않아 단맛 없이 깔끔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치아와 잇몸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 거품을 풍성하게 내기 위해 함유되는 설페이트 합성 계면활성제, 유해 성분 또한 함유하지 않아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130g 7천원.

켄트오랄스 켄트 오리지널 치약

@kentroyal_official

@kentroyal_official

2백43년 역사의 영국 왕실 공급 브랜드인 프리미엄 칫솔 켄트로 유명한 켄트오랄스에서 개발한 제품. 충치 예방, 구취와 치태 제거 등 치약 기본 기능에 충실한 것이 특징이다. 청량한 피톤치드 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고 은은하게 남는 잔향도 좋다. 알루미늄이 삽입된 ABL 튜브를 사용, 빛과 수분을 차단해 내용물이 변질 없이 안정적인 상태로 유지 가능한 것도 장점. 120g 5천5백원.


불리1803 오피아 당테르 치약 뽐 드 몽토방

@officine_universelle_bulykorea

@officine_universelle_bulykorea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사과 향이 상쾌한 숨결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치약. 은은하게 잔향도 지속되기 때문에 사용 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제품이다. 저자극 천연 유래 비이온 계면활성제를 담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이 핸드크림처럼 고급스러워서 선물하기도 좋다. 75ml 3만9천원.

에이카랩스 에이카 오리지널 치약

연세대 치의학 박사들이 창립한, 구강 질환 연구소 에이카랩스에서 치아가 약하고 충치가 잘 생겨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 개발한 치약. 불소를 유럽 기준인 1450ppm 함유한 충치 예방 특화 치약이다. 고농도 불소가 ‘재광화(치아에 칼슘과 미네랄을 다시 공급하여 부식이 진행되는 것을 막고 건강한 치아로 되돌려 주는 것)효과’를 통해 충치의 진행을 막는다. 75g 1만2천원.



TS트릴리온 TS착한미백치약

@ts_trillion

@ts_trillion

하루 3번 3분의 양치질만으로도 치아 미백에 도움이 되는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 엄격한 관리와 심사를 통과한 10가지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치과 미백 시술에 실제로 쓰이는 과산화수소수가 35% 들어 있어 치아 표면에 착색된 변색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오렌지 오일의 상큼한 향과 페퍼민트의 개운함이 시너지 효과를 내 양치질 후 상쾌함도 오래 지속된다. 150g 2만5천원.

사진 게티이미지 사진제공 메디안 불리1803 아로마티카 에이카랩스 켄트오랄스 TS트릴리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