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여성동아 뷰티 테스트단, 11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0. 26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오버나이트 마스크
#백년초 #우질두 #나이트마스크

100ml 6만원

100ml 6만원

REVIEW 나이트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듬뿍 바르고 세안 없이 그대로 취침하면 되는 슬리핑 팩이라, 귀찮게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청량한 수분 젤 제형으로 끈적임도 없어요. 백년초 선인장 추출물과 어린 산딸기인 우질두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채워준다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부들부들 촉촉 확실하게 달라진 피부 상태를 느낄 수 있어요.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뿌빠 다람쥐 키트 미디움 002 코랄 핑크
#다람쥐키트 #멀티팔레트 #리미티드에디션

10.4g 2만7천원

10.4g 2만7천원

REVIEW 다람쥐 모양 메이크업 팔레트라니!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SNS에 업로드하려고 사진부터 찍었어요. 하이라이터, 아이섀도, 립 컬러로 구성된 멀티 팔레트인데, 실용적이면서도 활용도 높은 컬러만 들어 있어서 데일리 메이크업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 팔레트 하나만 있으면 순식간에 메이크업 완성!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수분영양 #수분영양소 #장벽속수분충전

150ml 2만5천원

150ml 2만5천원

REVIEW 건조하고 땅김 심한 피부에 수분 충전을 해주는 피부 장벽 속보습 에센스예요. 녹진하게 점성있는 제형으로 끈적임, 유분감,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게 발리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마음에 들어요. 피부 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 성분 및 구성 비율을 구현한 30종 수분 영양소가 건조 및 땅김을 개선한다니, 피부에 바르는 건강기능식품 같아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스쁘아 리버스 컬렉션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신드롬
#ReBirth #신드롬 #리버스컬렉션

REVIEW 단종돼 재출시 문의가 많았던 제품들 중, 고객의 투표를 받아 선정된 3가지 제품을 브랜드 10주년을 맞이해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이는 컬렉션이에요. 그 중에서 노웨어 모이스트 허그 #신드롬을 발라봤는데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가 너무 좋네요. 보습력 높은 오일을 함유해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도 느낄 수 있어요. 물들 듯 발색되는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는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히는 효과도 있어서 포인트 메이크업용으로 딱 좋은 것 같아요.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센텔리안24 텐션-업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탄력바이옴 #피부전용바이옴 #오렌지빛바이옴볼

1박스(7ml×5) 6만8천원

1박스(7ml×5) 6만8천원

REVIEW 20대의 젊고 건강한 피부에서 유래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소재인 771억 탄력바이옴™ 유효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제품이에요. 먼저 투명한 앰풀 병 안에 보이는 탱글탱글 탱탱볼 같은 오렌지 컬러 바이옴 볼이 시선을 사로잡네요. 사용 직전 앰풀을 흔들어 바이옴 볼을 터뜨린 후 피부에 바르면 몽글몽글한 탄력바이옴™의 유효 성분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요. 사용할수록 피부에 누적되는 탄력, 보습,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젊은 피부를 위해 꾸준히 챙겨보려고 해요.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
#허니버터아몬드 #AGE20s #HBAF

 12.5g 가격미정

12.5g 가격미정

REVIEW K-뷰티 대표 브랜드와 K-아몬드 대표 브랜드의 만남! 파운데이션에 수분 에센스가 함유돼 바를수록 촉촉하고 들뜸 없는 밀착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파우치 필수템이에요. 무엇보다 덧발라도 뭉침 없고, 밀착력은 최고죠! 이런 최애 팩트 케이스 디자인에 HBAF의 귀여운 아몬드 캐릭터를 담았다니, 이건 두 번 생각할 필요도 없이 소장각 아닌가요? 실제로 보면 더 귀여워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뿌빠 센텔리안24 에스쁘아 에스트라 에이지투웨니스 연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